생활경제

일동제약, 어린이 비타민 음료 '아로골드 키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훈 기자
2022-02-21 14:20:34

[사진=아로골드 키즈]

 일동제약이 자사의 비타민 음료 브랜드 ‘아로골드 시리즈’의 신제품, 어린이를 위한 ‘아로골드 키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로골드 키즈는 사과맛과 딸기맛 등 2종이며, 사과 및 딸기 농축액, 비타민B1, 비타민C, 비타민D, 식이섬유 등을 함유했다. 특히, 비타민C와 비타민D의 경우 120ml 소포장 1팩에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00%와 100%에 해당하는 300mg, 10ug이 각각 들어 있다.

아로골드 키즈는 어린이들이 먹는 식품의 제조 품질 및 판매 환경, 영양 성분 및 안전성 등과 관련한 기준에 따라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부여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취득한 제품이다.

환경호르몬의 일종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은 ‘BPA free’ 및 지속 가능한 삼림 경영을 반영한 FSC 인증(forest certification, 삼림인증제도) 소재의 패키지를 적용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아로골드 시리즈 담당 고명훈 CM은 “아로골드 키즈 1팩에 일반 탄산음료, 과채주스 및 과채음료, 혼합음료 등의 평균치 대비 당류 함량은 낮춘 대신 비타민C와 비타민D를 꽉 채웠다”고 강조했다.

일동제약은 쿠팡 등 이커머스 플랫폼을 비롯해 국내 주요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신제품 아로골드 키즈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오프라인 매장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
kb금융그룹
DB
미래에셋
SK하이닉스
롯데캐슬
NH투자증
하나금융그룹
KB국민은행
우리은행
한화
여신금융협회
DB손해보험
KB증권
e편한세상
대한통운
신한은행
신한금융지주
종근당
NH투자증권
LX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