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태영건설, 제19회 조경의 날 '장관상' '조경인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권석림 기자
2022-03-08 15:20:55

지난 2일 서울 효창동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제19회 조경의날 기념식에서 김지현 태영건설 선임(왼쪽)이 김흥진 국토교통부 국토도시실장(왼쪽 셋째)으로부터 국토부 장관상을 받고 있다. [사진=태영건설]

 태영건설은 지난 2일 열린 '제19회 조경의 날' 기념식에서 국토교통부 장관상과 자랑스러운 조경인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태영건설의 김지현 선임이 국토부 장관상을, 서상일 조경파트장이 자랑스러운 조경인상을 각각 받았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아파트 브랜드 '데시앙'의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조경 디자인을 통해 작년 대통령상 수상에 이어 올해도 명예로운 상을 받았다"고 했다.

태영건설은 지난해 '2021 제11회 대한민국 조경 대상’에서 최고상인 대통령상을 받았다. 군부대가 이전한 자리에 공원과 공동주택을 조성한 '태영유니시티'가 전체 최고상을 받은 것이다. 민간 부문에서 대상을 받게 된 것은 처음이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태영건설 데시앙의 창의적이고 차별화된 조경디자인을 통해 지난해 대통령상에 이어 올해도 수상을 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되고 실용적인 조경디자인을 목표로 하는 ‘데시앙 스케이프’(DESIAN SCAPE)를 통해 고객의 삶을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보령
부영그룹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하이닉스
미래에셋
넷마블
경남은행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신한은행
한화손해보험
lx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지주
KB증권
대원제약
스마일게이트
우리은행
DB
kb_지점안내
하나증권
메리츠증권
신한라이프
국민은행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KB희망부자
대한통운
kb금융그룹
기업은행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