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GC녹십자웰빙, 현대인 맞춤형 건기식 '멀티플래닛'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상훈 기자
2022-02-15 14:21:21

[사진=멀티플래닛]

 GC녹십자웰빙은 현대인을 위한 상황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멀티플래닛’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멀티플래닛은 피로회복∙눈건강∙뇌건강 3가지 상황에 맞춰 별도 설계한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제품군은 비타민A와 비타민B군, 비타민C와 D·E, 셀렌, 크롬, 마그네슘, 아연, 망간 등의 멀티비타민을 기반으로, 피로 해소를 위한 ‘레이니 캄’, 눈 건강을 위한 ‘써니 아이즈’, 뇌 건강을 위한 ‘라이트닝 메모리’ 3종으로 구성했다.
 
멀티플래닛은 여러가지 영양소를 한 포에 담은 ‘멀티팩’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각 제품마다 멀티비타민 1정과 함께 ‘레이니 캄’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정을, ‘써니 아이즈’는 아스타잔틴과 루테인을, ‘라이트닝 메모리’는 알티지 오메가3를 한 포에 담고 있다.
 
회사는 현대인의 불규칙적인 생활 습관 및 영향 불균형 등을 고려해 꼭 필요한 영양 성분과 영양소 비율을 체계적으로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멀티플래닛은 지난해 GC녹십자웰빙과 마케팅 솔루션 전문업체인 지유월드와이드가 합작해 출시한 브랜드로, 2월 ‘레이니 캄’을 시작으로, 4월까지 연이어 3종 제품들을 모두 출시할 예정이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멀티플래닛은 현대인을 위해 멀티비타민 배합부터 정밀 설계한 맞춤형 브랜드로,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선별해 한 포에 담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메리츠증권
보령
신한금융지주
DB
신한은행
부영그룹
기업은행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
넷마블
국민은행
주안파크자이
NH투자증권
미래에셋
하나증권
KB증권
경남은행
하이닉스
KB금융그룹
우리은행
KB희망부자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