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오리온, 설 맞이 '2022 새해 흥!하자' 선물세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1-11 10:20:32

온라인 전용 한정판…호랑이해 출시된 초코파이情 등 오리온 인기 과자 8종으로 구성

[사진=오리온 ]

오리온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온라인 전용 한정판 ‘2022 새해 흥!하자’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2022 새해 흥!하자 선물세트는 범띠 해에 출시된 대표 과자인 ‘초코파이情’을 비롯해 ‘호떡품은 참붕어빵’, ‘포도알맹이’ 등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오리온 인기 간식 8종을 담았다. 임인년 호랑이 해를 맞아 케이스에는 귀여운 호랑이 캐릭터와 ‘情’을 새긴 빨간색 복 주머니를 디자인해 설 분위기를 살렸다. 딱지 만들기 세트도 함께 들어 있어 설날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도 더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3000박스 한정으로 쿠팡, G마켓, SSG 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특히, 랜덤하게 들어 있는 황금 딱지를 찾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오리온의 인기 과자들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는 ‘황금딱지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오리온은 TPO(시간·장소·상황)별 간식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온라인 전용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오리온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간식이필요해 3종(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바 제품을 담은 ‘든든하게 힘내바’, 닥터유 제품으로 구성된 ‘닥터유 홈트간식’, 과자 한 상자로 생일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생일파티팩’ 등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코로나 상황에서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흥!하자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올해에도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다양한 시즌별 온라인 전용 상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DB
하나금융그룹
LX
NH투자증
종근당
NH투자증권
한화
SK하이닉스
여신금융협회
대한통운
한국유나이티드
미래에셋
KB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금융
KB금융그룹
롯데캐슬
e편한세상
DB손해보험
KB증권
신한금융지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