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bhc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인수 완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호영 기자
2021-11-18 14:46:09

[사진=bhc 제공]

 bhc그룹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인수를 위한 최종 절차를 완료했다.

bhc그룹(회장 박현종)은 지난 17일 아웃백 스테이크 인수 주식매매계약(SPA)의 이행 사항을 성실히 완료, 인수를 위한 최종 절차를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앞서 지난 7월 bhc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인수를 위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돼 인수 절차 업무를 진행해왔다.

이번 인수 절차 완료에 따라 bhc그룹은 명실공히 국내 최대 종합외식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bhc그룹은 현재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을 비롯해 한우 전문점 '창고43', 순댓국 전문점 '큰맘할매순대국', 소고기 전문점 '그램그램', 족발 전문점 '족발상회'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외식업계는 매년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두 기업의 향후 시너지에 주목하고 있다. bhc그룹은 매년 매출 실적을 갱신하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또한 패밀리 레스토랑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해마다 성장세다.

bhc그룹 관계자는 "그동안 놀라운 성장을 보인 bhc그룹의 성공 DNA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 접목해 아웃백 브랜드를 1세대 패밀리 레스토랑 기업을 넘어 가장 성공적인 브랜드로 육성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bhc그룹은 이번 인수를 계기로 국내 최대 종합외식기업으로의 성장은 물론 고객 만족을 통해 국내 외식업계 리딩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주안파크자이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신한라이프
경남은행
대원제약
기업은행
메리츠증권
신한은행
스마일게이트
하나금융그룹
부영그룹
KB증권
하이닉스
보령
넷마블
kb_지점안내
신한금융
하나증권
국민은행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우리은행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