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LG생활건강, 설 맞이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지수 기자
2021-01-20 15:50:58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다양한 종류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왕실의 부귀와 다복, 장수를 염원하는 모란 당초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마치 수를 놓은 듯 디자인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이번 설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다.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숨마 엘릭서 에센스' 60ml와 정품의 절반 용량인 30ml로 구성한 '숨37 숨마 엘릭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숨의 베스트셀러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릿의 토너와 에멀전, 크림을 내장했다. 

오휘(OHUI)는 새해를 맞아 1억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2)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및 셀 부스팅 앰풀, 크림 인텐시브, 아이크림 증정으로 구성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을 담은 최고급 라인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기획 세트'를 설을 맞아 처음 선보인다. 태반 줄기세표 배양액 핵심 성분은 피부 에너지를 찾아 주고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는 미간, 눈가, 팔자 부위를 연결한 다이아몬드존의 3중 탄력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스킨, 에멀전, 크림, 세럼으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설을 맞아 이전보다 구성을 강화한 '수려한 천상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화접도를 모티브로 입체적인 나비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했다. 수려한의 가장 고급 라인인 천삼상황라인의 아이크림 25ml뿐 아니라 천삼 상황 크림 30ml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진액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피부결과 윤기를 개선하는 '환생고 보윤 진액'이 정품에, 추가적으로 20ml 추가 용량이 담겨 있다. 
 

LG생활건강 '닥터벨머 어드벤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어드밴스드 시카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한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인다. 병풀 추출성분과 베타인, 판테놀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 밸런스 케어를 돕는다. 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는 '딥모이스처' 샤워크림과 에멀전, 핸드크림으로 구성한 ‘비욘드 딥모이스처 풀라인업 플러스 세트’를 선보였다. 바디 미스트까지 내정돼 있어 포근한 머스크 향으로 보습 마무리가 가능하다. 

LG생활건강의 케어존 브랜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토너와 에멀전으로 구성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항노화 2종 스페셜 기획세트는 젤타입 텍스처로 피부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토닉 트리트먼트와 안티에이징 에멀전으로 구성했다.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젤크림과 영양크림을 직접 섞어 사용하는 오일 블렌딩 크림이 내장돼 있다. 

더페이스샵은 탄력감과 영양감을 전달하는 '석류앤콜라겐 2종 스페셜 세트'도 준비했다. 
 

LG생활건강 온가족 지킴이 향균 KIT D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아울러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위생용품,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홍삼 세트 등을 선보였다. '우리가족 지킴이 #16'는 개인위생을 위한 비말차단 마스크와 향균세정비누, 손소독 티슈 등 위생용품으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41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이밖에도 닥터그루트 헤어 안티에이징 세트,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한 샴푸, 치약, 바디워시 등을 담은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솔트 41호', 샤워만으로 피부개선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샤워만으로 완성하는 홈스파 밸먼 39호' 등을 준비했다.

LG생활건강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오가니스트 제품과 페리오 치약 등을 담은 '생활의 기쁨 #16' 세트, 6년근 국내산 고려홍삼을 원료로 한 '리튠 홍삼진 에센스 스틱', 사포닌과 루테올린, 이눌린, 칼륨 등을 풍부하게 담은 '리튠 배도라지 진액골드 세트'도 준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신한금융
KB증권
대원제약
메리츠증권
kb_지점안내
넷마블
미래에셋
주안파크자이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금융지주
대한통운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우리은행
하나증권
여신금융협회
DB
국민은행
하이닉스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기업은행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경남은행
lx
스마일게이트
보령
신한라이프
부영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