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번주 금융상품] NH농협 1934패키지, 네이버페이 플래티넘 롯데카드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지수 수습기자
2019-11-02 07:00:00

롯데카드, 결제금액 네이버페이로 적립해 주는 상품 출시

자료사진.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제공]


이번주 금융권에서 청년 고객을 위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 상품, 결제 금액의 일부를 네이버페이로 적립해 주는 카드, 베트남 여행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베트남 여행 전용 카드 등이 출시됐다.
 
2일 금융권에 따르면 NH농협은행은 만 19∼34세 청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통장, 적금, 대출, 체크카드 등으로 구성된 'NH1934 패키지'를 출시했다.
 
우선 'NH1934우대통장'은 입출식예금으로 우대 조건을 충족하면 일별 잔액 100만원까지 최대 3.0%(기본금리 0.1%)를 제공한다. 'NH1934월복리적금'은 매월 1만∼50만원을 자유롭게 넣을 수 있는 적립식 예금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6∼24개월이다.
 
'NH1934단비(단골비상금)대출'은 한도가 300만원인 마이너스통장이다. 대출금리는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금리를 감안하면 최저 2.73%(1년 일시상환, 신용등급 1등급, 10월 25일 기준)까지 가능하다.
 
'NH1934체크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0.2% 청구할인을 해준다.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국내에서 일요일에 이용한 금액에 대해 0.1%포인트 추가 할인해준다.
 
또 롯데카드는 네이버와 제휴해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인 '네이버페이 플래티넘 롯데카드'를 선보였다.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0.5%를 네이버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상품이다.
 
네이버페이의 결제 수단으로 이 카드를 등록한 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3%를 네이버포인트로 월 최대 2만원까지 특별 적립해준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적용된다.
 
월 최대 적립한도는 특별 적립을 포함해 10만포인트다. 이 상품엔 '네이버페이 투자통장(삼성증권 CMA 계좌)'이 탑재돼 전국의 자동화기기(ATM)에서 이 카드로 입출금할 수 있다.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카드를 신청할 수 있다.
 
우리카드는 베트남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을 출시했다. '카드의정석 베트남여행'은 베트남 현지 특정가맹점이 아닌 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아울러 입출국 시에 전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멤버스' 혜택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온·오프라인 쇼핑 10% 할인, 4대 간편결제(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서비스 이용시 5% 추가할인 혜택이 있다. 

4대 주유소(SK주유소,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주말 주유 시 리터당 60원 할인, 커피전문점 10% 할인 혜택 등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 1만2000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스마트앱을 통해서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국민은행
kb_지점안내
신한금융지주
메리츠증권
하이닉스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lx
KB금융그룹
미래에셋
스마일게이트
여신금융협회
KB증권
한화손해보험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신한금융
대원제약
주안파크자이
하나증권
KB희망부자
롯데캐슬
DB
KB희망부자
기업은행
대한통운
부영그룹
KB희망부자
보령
우리은행
넷마블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
NH투자증권
DB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