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두산건설,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 분양 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동현 기자
2019-10-28 17:28:49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 투시도.[사진=두산건설 제공]

두산건설이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 51번길에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를 분양하고 있다.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는 지하 2층~지상 25층, 6개동, 전용면적 39~84㎡, 총 558가구로 이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250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공급된다.

일반분양물량은 △39㎡ 9가구 △46㎡ 19가구 △59㎡ 67가구 △74㎡ 123가구 △84㎡ 32가구 등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이뤄져 있으며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단지 주변으로 엔터식스(안양역점), 롯데시네마(안양점), 안양1번가, 안양중앙시장, 안양남부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여기에 단지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안양예술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도보권 내 안양천, 삼성산등 쾌적한 주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관악역과 안양역이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해 있어 가산디지털단지역까지 1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서울역, 여의도역 등 서울 도심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제2경인선고속도로 석수 IC가 가까운 것을 비롯해 경수대로, 서해안고속도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수원~광명간 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다.

인근 석수전화국사거리에 월곶판교 복선전철 만안역가칭이 오는 2025년 신설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관악역과 한 정거장 거리에 있는 석수역에도 오는 2024년 신안산선 복선전철이 들어설 계획이다.

도보 약 10분 거리의 안양 예술공원사거리에는 수원구로를 잇는 간선급행버스노선이 오는 2021년 완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이다.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39㎡, 46㎡, 74㎡ 등 틈새면적을 제공한다. 또한 세대 내 드레스룸(일부세대) 등 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활용을 극대화했다.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는 단지 내에서도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지상에 주차 없는 공원형 단지(근린생활시설 등 제외)로 설계되는 것은 물론 어린이 놀이터, 어린이 공원, 주민운동시설 및 건강 산책로 등이 설치된다.

쾌적한 실내환경 유지를 위한 전열교환 환기시스템도 적용된다. 바이러스 살균 과정을 거쳐 깨끗한 미네랄과 용존산소가 풍부한 음용수를 각 세대에 공급하는 중앙 정수 시스템도 도입할 계획이다.

세대마다 홈네트워크 월패드가 설치돼 세대 내부에서도 방문자 확인, 승강기 호출, 등록 차량 확인 등이 가능하다. 전기, 수도, 가스 등의 사용량을 원격으로 검침할 수 있는 에너지 사용량 조회 시스템도 적용된다.

안양예술공원 두산위브는 안양시 만안구에 위치해 비조정대상지역에 해당된다. 비조정대상지역은 청약통장 가입 개월(12개월)과 예치금을 충족하면 만 19세 이상 세대원 모두가 청약이 가능하다. 유주택자도 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권 전매도 6개월 이후 무제한 가능하며, 중도금 대출도 2건까지 가능하다.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투자증권
NH투자증
종근당
kb금융그룹
미래에셋
대한통운
신한금융지주
KB증권
여신금융협회
DB손해보험
DB
e편한세상
롯데캐슬
한화
신한금융
KB국민은행
우리은행
SK하이닉스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LX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