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설 연휴,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아파트•콩순이•공룡 타루 뮤지컬로 만난다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문화

설 연휴,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아파트•콩순이•공룡 타루 뮤지컬로 만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성민 기자
2019-02-01 09:17:39

설 연휴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들 마련

[뮤지컬 신비아파트. 사진=CJ ENM 제공]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나오는 뮤지컬은 아이들에게 최고의 설 선물이다.

어린 자녀들과 뮤지컬을 함께 보고 싶지만, 어린이 뮤지컬이 유치하고 지루해서 망설이는 부모라면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2 앵콜 공연을 추천한다.

4세부터 13세까지 타깃 최고 시청률 7.269%를 기록한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뮤지컬 무대로 돌아왔다. 애니메이션의 인기를 반영하듯 뮤지컬 티켓 판매 성적도 좋아 개막한 이래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아동/가족 부문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화려한 무대 효과를 활용해 라이브 공연과 애니메이션을 절묘하게 조화시켰을 뿐 아니라, 수준 높은 음악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 그리고 배우들의 호연을 바탕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지하국 대적을 소멸시킨 후 고요하던 신비아파트에 어둠의 기운을 가진 귀신들과 저주의 인형 벨라가 나타나 평화를 위협한다. 가족과 평화를 지키기 위해 흑마법에 맞서 싸우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진한 감동도 있다.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2 앵콜 공연은 오는 2월24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영유아들의 인기 캐릭터 콩순이가 뮤지컬로 탄생해 오는 2일 개막한다. 뮤지컬 ‘콩순이, 아빠랑 캠핑가요!’는 아빠와 캠핑을 간 콩순이가 숲의 요정들을 만나 일어나는 해프닝을 담아 3월3일까지 신한카드 판(FAN) 스퀘어 라이브 홀에서 공연된다.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테마로 한 뮤지컬 ‘공룡 타루’는 6500만년 전 백악기 시대를 배경으로 공룡 타루와 친구들이 서로를 도와 은빛 날개 폭포를 찾아가는 여정을 담았다. 뮤지컬 ‘공룡 타루’는 3월 3일까지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공연된다.

이와 함께 설 연휴에 뮤지컬 관람을 계획하고 있다면 할인 및 특별 이벤트도 사전에 알아보고 예매하는 것도 좋겠다.

설 연휴를 맞아 공연도 보고 선물과 할인도 받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뮤지컬 신비아파트 시즌2 ‘고스트볼X의 탄생’은 설 연휴를 맞아 4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지난 여름 공연 티켓 지참 시 재관람할인으로 5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룡 타루’는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공연을 관람하는 어린이 관객 100명(선착순)에게 특별 제작한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며, 해당 기간 내 예매 할 경우 최대 55% 할인도 함께 받을 수 있다.

2일 개막하는 뮤지컬 콩순이의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은 기존 신비아파트, 다이노코어, 와치카, 요괴워치, 콩순이, 시크릿 쥬쥬의 서울 투어 공연 티켓 또는 구매 내역 제출 시 6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연 개막을 맞아 평일은 57%, 주말은 52%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뮤지컬 신비아파트. 사진=CJ ENM 제공]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우리은행
하나금융그룹
LX
신한은행
한국유나이티드
미래에셋
NH투자증
롯데캐슬
e편한세상
신한금융지주
DB손해보험
한화
SK하이닉스
종근당
DB
KB금융그룹
KB국민은행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KB증권
대한통운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