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호텔신라와 손잡고 위스키 명소 만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3-14 14:50:37

서울호텔신라에 위스키 체험 공간 오픈

위스키 애호가·수집가 겨냥…희귀한 컬렉션 선봬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호텔신라와 협업해 서울신라호텔에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를 오픈한다 사진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호텔신라와 협업해 서울신라호텔에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를 오픈한다. [사진=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호텔신라와 손잡고 위스키 애호가·수집가 겨냥에 나선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는 서울신라호텔에 위스키를 향유할 수 있는 럭셔리 공간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를 연다.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희귀한 위스키 컬렉션이 전시 및 판매되는 ‘리테일 공간’ △다양한 취향에 맞춰 위스키 컨시어지 및 시음 서비스를 제공하는 ‘테이스팅 공간’ △위스키와 함께 안주·식사를 즐길 수 있는 ‘시크릿 라운지’와 ‘시크릿 다이닝 룸’ 등으로 구성됐다.
 
시크릿 라운지에서는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인 레이디번, 글렌피딕, 발베니 등 희귀한 위스키 컬렉션을 즐길 수 있다.
 
시크릿 다이닝 룸에서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위스키 페어링 특별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관계자는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가 국내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위스키 명소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며 “보다 희귀하고 프리미엄한 위스키를 맛보고 구매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해소해 주는 공간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희망부자
넷마블
여신금융협회
기업은행
KB희망부자
대한통운
하나증권
미래에셋
신한금융
KB희망부자
보령
국민은행
KB금융그룹
kb_지점안내
신한은행
경남은행
kb금융그룹
신한라이프
DB
메리츠증권
신한금융지주
lx
주안파크자이
KB증권
한화손해보험
하이닉스
우리은행
대원제약
부영그룹
하나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NH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