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9 수요일
맑음 서울 4˚C
맑음 부산 7˚C
맑음 대구 6˚C
맑음 인천 4˚C
흐림 광주 7˚C
흐림 대전 4˚C
맑음 울산 4˚C
맑음 강릉 3˚C
흐림 제주 10˚C
금융

BNK부산은행, 한국공항공사와 맞손…공항 직원에 맞춤형 서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지다혜 기자
2025-11-19 17:09:17

입주기업 대상 금융지원 확대…지역 경제 기여 기대

19일 BNK부산은행은 이날 오전 김해공항에서 한국공항공사KAC와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한국공항공사 임직원과 김해국제공항 내 상주 기업을 위한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부산은행
19일 BNK부산은행은 이날 오전 김해공항에서 한국공항공사(KAC)와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한국공항공사 임직원과 김해국제공항 내 상주 기업을 위한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부산은행]
[이코노믹데일리] BNK부산은행은 김해공항에서 한국공항공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한국공항공사 임직원과 김해국제공항 내 상주 기업을 위한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한국공항공사 임직원의 복지 향상을 지원하고, 공항 내 다양한 상주기업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안정적인 금융환경 조성 및 고객지원체계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협약을 통해 한국공항공사 임직원에게 △예·적금 금리우대 △주택담보대출 금리 우대 △직장인 대출 금리 우대 △각종 금융수수료 면제 등을 제공한다. 또한 김해 국제공항에 근무하는 입주기업 종사자들에게는 각종 우대혜택과 매출채권 조기 정산 등 금융 지원 프로그램과 금융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부산은행은 이번 협약이 공항산업 권역 내 금융지원 기반을 강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주기업의 안정적 업무환경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식 부산은행 개인고객그룹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공항공사 임직원들이 보다 편리하고 향상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항 상주기업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금융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
경주시
삼성전자
하이닉스
DB손해보험
교촌
롯데캐슬
삼성증권
하나금융그룹
우리은행
신한은행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씨티
db
SC제일은행
NH투자증
신한금융지주
신한투자증권
포스코
삼성화재
KB국민은행
카카오
한국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한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