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7 월요일
구름 서울 3˚C
맑음 부산 9˚C
맑음 대구 9˚C
흐림 인천 4˚C
흐림 광주 6˚C
흐림 대전 4˚C
흐림 울산 6˚C
흐림 강릉 4˚C
흐림 제주 10˚C
생활경제

더벤티, 내년 하반기 미국 진출…라스베이거스에 1호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5-11-17 15:38:16
제이아이엔피JINP LCC 디렉터 DAIXI LI다이시 리와 더벤티 최준경 대표오른쪽 사진더벤티
제이아이엔피(JINP LCC) 디렉터 DAIXI LI(다이시 리)와 더벤티 최준경 대표(오른쪽) [사진=더벤티]
[이코노믹데일리]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캐나다에 이어 미국에도 진출하며 북미 대륙에 K-커피 확산에 본격 나선다.

17일 더벤티에 따르면 이달 초 제이아이엔피(라스베이거스 리버티워크)와 멀티 유닛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

멀티 유닛 프랜차이즈 계약은 하나의 가맹점주 또는 투자자가 일정 기간 동안 여러 매장을 직접 개설 및 운영할 권리를 본사로부터 부여 받는 방식을 말한다.

미국 파트너사인 제이아이엔피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보한 커스텀카 브랜드로, 하이엔드 튜닝 기업이다. 더벤티는 이 곳과 함께 미국 서부 시장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더벤티의 미국 1호점은 라스베이거스로 확정됐으며, 오픈 일정은 내년 하반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미국 진출은 캐나다에서 4개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북미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과 확장성을 입증한 데 따른 것이다. 실제 캐나다에선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다양한 메뉴로 현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더벤티는 미국에서도 지역 문화와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 구성과 율무, 미숫가루 등 K-음료 메뉴의 적절한 조화로 미국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향후 라스베이거스뿐만 아니라 샌프란시스코, 로스엔젤레스 등 미국 서부 대표 도시에도 매장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미국 서부 진출은 더벤티의 글로벌 비전이 현실로 확장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캐나다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브랜드 감성과 운영 역량을 바탕으로, 미국에서도 지속 가능한 성장 모델을 구축해 단순 카페를 넘어 경험과 문화를 연결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국투자증권
스마일게이트
KB국민은행
신한금융지주
한화투자증권
롯데캐슬
NH투자증
포스코
SC제일은행
삼성증권
db
DB손해보험
경주시
NH
신한투자증권
교촌
삼성화재
씨티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삼성전자
카카오
우리은행
하이닉스
kb금융그룹
한화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