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6 목요일
안개 서울 9˚C
맑음 부산 13˚C
맑음 대구 10˚C
맑음 인천 12˚C
흐림 광주 15˚C
흐림 대전 14˚C
맑음 울산 16˚C
맑음 강릉 15˚C
구름 제주 19˚C
생활경제

"연말 인증샷 성지될까"…신세계百 본점, 크리스마스 영상 띄운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5-11-06 08:25:39
신세계스퀘어 크리스마스 영상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스퀘어 크리스마스 영상 [사진=신세계백화점]
[이코노믹데일리] 신세계백화점이 ‘시간을 잇는 마법의 세계’라는 주제의 크리스마스 영상을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 신세계스퀘어에 공개한다.
 
6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영상은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물로 꾸며진 신세계스퀘어 속 푸빌라가 관객들을 맞이한다.
 
화려한 주얼리와 디너 테이블로 눈을 즐겁게하며, 신세계스퀘어 전체를 감싸는 금빛 불빛 속 거대한 선물상자가 열리고 화려한 불꽃놀이를 선사한다.
 
특히 올해는 착시 원리를 이용해 입체감과 현장감을 표현하는 ‘아나몰픽 기법’이 적용돼 생생함과 몰입감을 더했다. 영상의 마지막엔 연말의 행복을 소망하고 놀라움이 가득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크리스마스 영상은 총 3분가량 선보이며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볼 수 있다.
 
신세계는 지난해보다 뛰어난 영상미를 위해 신세계스퀘어의 크기를 기존보다 61.3㎡ 확장한 총 1353.64㎡ 크기의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로 재탄생시켰다.
 
영상 음악은 60여명으로 구성된 체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크리스마스 캐롤과 베토벤 교향곡 5번을 모티브로 재해석해 연주했다.
 
신세계백화점 실내도 다채로운 빛과 오너먼트 등으로 꾸며진다.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오는 7일부터 ‘빛의 교향곡’이라는 주제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보이드 벽면 전체가 LED로 뒤덮힌 하우스 오브 신세계는 ‘고요한 크리스마스의 밤’, ‘노엘의 워터발레’, ‘빛의 시계’ 그리고 메인쇼인 ‘미드나잇 피날레’ 4개의 테마로 빛과 음악을 선보인다.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에서는 길이 8m의 초대형 트리가 1층 로비를 장식한다. 트리의 오너먼트는 신세계 자체 캐릭터 푸빌라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았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신세계를 찾는 모든 순간마다 행복이 가득하길 소망하는 바람으로 특별한 미디어 아트와 실내 분위기를 연출했다”며 “아름다움과 독창성을 갖춘 연출로 연말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NH투자증
삼성화재
스마일게이트
KB국민은행
SC제일은행
DB손해보험
신한투자증권
카카오
NH
롯데캐슬
kb금융그룹
한화투자증권
우리은행
경주시
씨티
하나금융그룹
한국투자증권
한화
db
포스코
신한금융지주
삼성증권
삼성전자
신한은행
교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