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2 목요일
안개 서울 21˚C
흐림 부산 19˚C
흐림 대구 18˚C
흐림 인천 20˚C
흐림 광주 22˚C
흐림 대전 21˚C
흐림 울산 20˚C
흐림 강릉 16˚C
흐림 제주 19˚C
산업

타타대우모빌리티, 2025 협진회 정기총회·벤더 컨퍼런스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영 기자
2025-05-21 19:26:14

품질 혁신 전략·산업 변화 대응 방안 모색

우수회원사 시상도...박장식 동일기계공업 대표 등 영예

2025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컨퍼런스에서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타대우모빌리티
2025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컨퍼런스에서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타타대우모빌리티]
[이코노믹데일리] 타타대우모빌리티가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5 협진회 정기총회 및 벤더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에서 타타대우모빌리티 김태성 사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과 전국 87개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앞서 타타대우모빌리티는 지난 2011년부터는 협력사 모임인 타타대우모빌리티 협진회의 정기총회를 함께 열고 있다.

올해는 친환경 제품 개발 로드맵 공유하고 품질 혁신 전략, 미래 모빌리티 산업 변화 대응 방안 등을 중심으로 타타대우모빌리티의 중장기 비전이 공유됐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지역별로 협진회 운영에 기여한 우수 회원사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경인지역에서는 박장식 동일기계공업 대표, 충청·호남지역 한성희 한엑스 대표, 영남지역 팽현성  케이비아이메탈 대표가 각각 우수 회원사로 선정됐다.

이외에도 베스트 서플라이어 부문에 김종우 노루오토코팅 대표, 김광철 대산화스너 대표, 이주영 삼화 대표, 김대진 신우기전 대표, 한문성 아이텍 대표, 남영애 한국에어브레이크 대표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타타대우모빌리티는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소통하며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상생과 혁신을 동시에 이끌어갈 수 있는 산업 생태계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신한금융지주
대원제약
DL이엔씨
수협
종근당
NH
메리츠증권
KB증권
국민은행
우리은행_1
LX
한화
국민은행
우리은행_2
농협
국민카드
미래에셋
하나금융그룹
DB그룹
SK하이닉스
NH투자증
DB손해보험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