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 후 본인이 설정한 목표 이용 금액을 달성한 고객은 최대 3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목표 이용 금액은 최근 3개월 월평균 신용카드 이용 금액에 고객이 선택한 추가 이용 금액(100만원·200만원·300만원)을 더한 금액이다.
이벤트 대상은 △선물(백화점·대형마트·아울렛·온라인몰) △소풍(놀이동산·테마파크) △여행(항공·호텔·면세·교통) 업종에서 각 1회 이상 결제한 고객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C카드 금융권 최초 '제60회 발명의 날' 산자부 장관 표창

발명의 날은 지난 1957년 정부가 국가 기술 진보 및 발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지정한 법정 기념일로 기술 개발 유공자를 포상하는 기념 행사도 함께 개최한다.
BC카드는 지난 40여년 간 소비자 편익 제고를 위한 기술 개발에 나서고 있다. 특허정보검색서비스 '키프리스'에 따르면 BC카드의 누적 등록 특허는 지난달 기준 총 123건으로 2금융권 중 최다를 기록했다. 최근 5년간 특허 출원 대비 등록 비율은 94%다.
최근에는 인공지능(AI), 블록체인 등 최신 기술 트렌드를 결합한 특허 개발도 추진 중이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식 재산권 창출을 통해 국가 기술 경쟁력 강화는 물론 금융 소비자 편익 제고에도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