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대상-세이브더칠드런, 임직원 봉사활동 운영 협약…후원금 1억원 전달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2025.05.01 목요일
안개 서울 13˚C
부산 14˚C
대구 15˚C
안개 인천 10˚C
흐림 광주 13˚C
흐림 대전 15˚C
흐림 울산 17˚C
흐림 강릉 15˚C
안개 제주 16˚C
생활경제

대상-세이브더칠드런, 임직원 봉사활동 운영 협약…후원금 1억원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서 기자
2025-05-01 17:17:29

임직원 봉사활동 플랫폼 공동 운영

나무심기 등 사회 공헌 활동 펼칠 예정

왼쪽부터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과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 총장이 지난달 30일 서울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열린 ‘임직원 봉사활동 운영 업무 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상
(왼쪽부터)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과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 총장이 지난달 30일 서울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열린 ‘임직원 봉사활동 운영 업무 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상]
[이코노믹데일리] 대상이 국제아동권리 비정부단체(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임직원 봉사활동 운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서울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열린 '임직원 봉사활동 운영 업무 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에는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 총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대상 임직원 봉사활동 플랫폼을 공동 운영할 예정이다. 또 나무심기, 제로 웨이스트 챌린지, 벽화 그리기, 발달장애 작가와 함께하는 드로잉클래스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경숙 실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에서 존중의 가치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배우고 실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존중'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