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라이즈 'Impossible', 美 빌보드·英 NME 선정 '올해 상반기 최고의 K팝 곡' 선정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K-Wave

라이즈 'Impossible', 美 빌보드·英 NME 선정 '올해 상반기 최고의 K팝 곡'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7-10 17:14:56

스포티파이 2천만 스트리밍 돌파, 글로벌 리스너가 주목

빌보드와 NME가 극찬한 'Impossible'

라이즈 프롤로그 싱글 Impossible
라이즈 프롤로그 싱글 'Impossible'

[이코노믹데일리]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라이즈(RIIZE)의 곡 'Impossible'이 주요 외신들로부터 올해 상반기를 빛낸 K팝 곡으로 선정됐다.

미국의 유명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최근 발표한 ‘2024년 상반기 최고의 K팝 송 20: 평론가 선정(The 20 Best K-Pop Songs of 2024 (So Far): Critic’s Picks)’에서 'Impossible'을 포함시켰다. 빌보드는 이 곡에 대해 "강렬한 유로 하우스 비트와 희망찬 보컬이 혼합된 곡으로, 긴박함과 결연함을 불러일으킨다. 올해 최고의 영감을 주는 K팝 곡 중 하나로, 빠르게 회전하는 발차기 포인트 안무와 함께 더욱 돋보인다"고 평가했다.

영국의 저명한 음악 매체 NME도 ‘2024년 상반기 최고의 K팝 송 15(The 15 best K-pop songs of 2024 - so far)’에 'Impossible'을 선정했다. NME는 "라이즈는 음악에 활기찬 청춘의 장면을 그려내 평범함을 뛰어넘는다. 황홀한 하우스 트랙 'Impossible'은 여름날 꿈속으로 인도한다"고 전했다.

'Impossible'은 4월 음원 공개 당시 미국 롤링스톤, 틴보그, 유포리아 등 여러 매체의 주목을 받았다. 롤링스톤은 "올여름 최고의 노래가 될 것"이라며 극찬했다. 현재 이 곡은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수 2천만 회를 기록하며 글로벌한 호응을 얻고 있다.

라이즈가 첫 미니앨범 발매 전에 선보인 프롤로그 싱글 'Impossible'은 멤버들이 처음 도전한 하우스 음악으로 화제가 된 곡이다. 리드미컬한 하우스 비트와 신비로운 분위기의 신시사이저가 특징이며, 서로 같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순간 더 이상 불가능이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여신금융협회
엘지
KB국민카드
우리카드
NH
KB손해보험
저작권보호
신한금융그룹
롯데카드
삼성전자 뉴스룸
신한은행
SK하이닉스
메리츠증권
한국투자증권
KB금융그룹2
이편한세상
KB금융그룹4
KB금융그룹1
쿠팡
신한라이프
종근당
하나금융그룹
하나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우리은행
우리은행
롯데캐슬
한국토지공사
LGxGUGGENHEIM
KB금융그룹5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농협
삼성증권
동아쏘시오홀딩스
농협
셀트론
KB국민은행
M-able
KB금융그룹3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