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3 월요일
맑음 서울 9˚C
흐림 부산 14˚C
흐림 대구 13˚C
맑음 인천 9˚C
맑음 광주 8˚C
맑음 대전 8˚C
흐림 울산 11˚C
맑음 강릉 8˚C
흐림 제주 13˚C
K-Wave

tvN,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론칭…"실제 사건 속 숨겨진 이야기 전해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5-14 15:00:46

김창완의 목소리로 전하는 심금을 울리는 이야기

tvN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론칭…실제 사건 속 숨겨진 이야기 전해져
tvN,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 론칭…"실제 사건 속 숨겨진 이야기 전해져"

[이코노믹데일리] tvN이 알려진 사건 속 숨겨진 이야기를 전하는 새로운 프로그램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이하 이말꼭)'를 선보인다. 실제 사건의 흥미진진한 배후 이야기를 들려줄 이 프로그램은 청취자들을 감동과 공감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사건과 관련된 인물이 직접 비하인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말꼭'은 우리들의 영원한 아저씨로 불리며 청취자들에게 다양한 이야기로 희로애락을 전달했던 가수 겸 배우 김창완이 진행한다. 김창완은 매번 감동과 공감을 자아내는 출연진들과 함께 사건 속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전달하는 이야기꾼으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13일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김창완의 따뜻한 목소리가 눈길을 끈다. "이 말을 꼭 했어야 했는데 차마 못 하고, 삼키고, 또 후회하고... 그런 적 없으세요?"라는 질문에 김창완은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감정을 이입시킨다. 이어서 "저도 그래요. 오죽하며 노래까지 만들었겠어요"라며 몰입도를 높인다. 마지막으로 "그때 그 말을 했었더라면 오늘이 좀 더 나아졌을까요? 여러분이 꼭 하고 싶었던 그 말을 제가 대신 전해드리는 그런 시간입니다"라고 소개한다.

'이말꼭' 제작진은 "김창완의 매력과 출연진들과의 케미를 기대해달라"며 시청자들에게 매력적인 시간을 약속했다.

tvN '이 말을 꼭 하고 싶었어요'는 오는 6월 중 첫 방송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투자증권
DB손해보험
삼성증권
NH
카카오
하나금융그룹
한국투자증권
NH투자증
db
포스코
스마일게이트
삼성화재
우리은행
씨티
신한금융지주
KB국민은행
SC제일은행
신한은행
교촌
롯데캐슬
삼성전자
한화
한화투자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