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위버스, '차세대 로코킹' 변우석 합류...'위버스 DM' 오픈…글로벌 팬들과 소통 시작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K-Wave

위버스, '차세대 로코킹' 변우석 합류...'위버스 DM' 오픈…글로벌 팬들과 소통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5-09 13:42:19
위버스 차세대 로코킹 변우석 합류…뮤지션 이어 배우 라인업 확장세
위버스, '차세대 로코킹' 변우석 합류…뮤지션 이어 배우 라인업 확장세

[이코노믹데일리] 배우 변우석이 9일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와 프라이빗 채팅 서비스 '위버스 DM'을 오픈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을 시작한다.

변우석의 위버스 합류는 위버스가 K-팝 아티스트와 해외 뮤지션에 이어 스타 배우들도 앞다퉈 찾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모델 출신 배우 변우석은 2016년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로 데뷔한 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청춘기록>, <20세기 소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10대와 30대를 오가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힌 그는 훈훈한 비주얼로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가 글로벌 OTT를 통해 133개국에 방영되면서 변우석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변우석은 위버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위버스는 전 세계 245개 지역에 유저들이 포진해 있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이다.

위버스는 변우석의 공식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9일부터 16일까지 변우석 커뮤니티에 해시태그 #WELCOME_BYEONWOOSEOK과 함께 환영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1장을 제공한다.

위버스 관계자는 "박보영, 장기용, 이수혁, 이성경 등 톱 배우들의 입점에 이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기몰이 중인 배우 변우석이 위버스에서 팬과의 소통에 나선다는 사실을 알리게 돼 매우 기쁘다"라며 "위버스는 앞으로도 지역, 장르, 분야를 망라하고 아티스트와 그들의 팬을 연결하는 전 세계 유일한 슈퍼팬 플랫폼으로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롯데캐슬
미래에셋
DB손해보험
종근당
하나금융그룹
KB증권
신한금융
KB금융그룹
e편한세상
우리은행
대한통운
한화
KB국민은행
신한금융지주
여신금융협회
SK하이닉스
NH투자증
DB
LX
한국유나이티드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