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글로벌 팬심 정조준' 베이비몬스터, 데뷔 첫 팬미팅 투어 일정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4-04-17 18:06:41

아시아 5개 도시 개최..오는 5월 日 아리아케 아레나서 포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코노믹데일리]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SHEESH'로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인기 저변 확장의 기폭제가 될 첫 팬미팅 투어의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 SCHEDULE'를 게재했다. 전 세계 팬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아시아 5개 지역 팬미팅 투어의 일정이 마침내 베일을 벗은 것이다.

이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5월 11·12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6월 8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6월 15일 싱가포르, 6월 23일 타이페이, 6월 29일 태국 방콕으로 향한다.

각국의 현지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베이비몬스터의 무대를 직접 마주할 수 있는 자리가 빠르게 마련된 셈이라 주목된다. 특히 최근 음악 방송,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며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이들인 만큼 이번 팬미팅 투어를 통해 선보일 무대에 큰 관심이 쏠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일 첫 미니앨범 'BABYMONS7ER'를 발표하고 차세대 K팝 걸그룹 대표주자로서 존재감을 각인 중이다. 이 앨범은 일주일만에 40만 1287장 판매고로 K팝 걸그룹 데뷔 첫 앨범 초동 신기록을 달성했으며 타이틀곡 'SHEESH' 뮤직비디오는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 기록인 10일 만에 유튜브 1억뷰를 돌파했다.

'SHEESH' 음원 역시 국내외 주요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데일리 톱 송 차트에서 15일째 상위권을 유지 중이며 멜론 뿐만아니라 국내 주요 음악 플랫폼 메인 차트들에서도 순위를 점차 높여가며 인기 청신호를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lx
KB희망부자
미래에셋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e편한세상
부영그룹
우리은행
우리은행
DB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대한통운
스마일게이트
넷마블
DB손해보험
국민은행
롯데캐슬
대원제약
하나금융그룹
보령
하이닉스
주안파크자이
신한라이프
KB증권
kb_지점안내
경남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LX
NH투자증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하나증권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종근당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기업은행
메리츠증권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