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베이비몬스터, '정오의 희망곡' 출연 케미와 라이브 실력으로 청취자 사로잡다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K-Wave

베이비몬스터, '정오의 희망곡' 출연 케미와 라이브 실력으로 청취자 사로잡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16 17:48:11

막내 치키타, '가장 베이비' 칭호에 쑥스러운 미소… 아사는 '엄마' 역할 톡톡히

아현,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누워서도 된다'… 찰리 푸스 선물곡도 소개

라미, 자신감 넘치는 'BATTER UP' 7인 버전 공약… 아사, "괴물 같은 실력 보여드릴게요"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코노믹데일리]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오늘(16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하여 훈훈한 케미와 놀라운 라이브 실력으로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인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일 발표한 첫 미니앨범 'BABYMONS7ER'로 약 4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K팝 걸그룹 데뷔 첫 앨범 초동 1위에 등극하는가 하면, 타이틀곡인 'SHEESH' 뮤직비디오로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 기록인 10일 만에 유튜브 1억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늘 '정오의 희망곡' 무대에 오른 베이비몬스터는 멤버들의 밝고 발랄한 에너지로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특히 멤버들 사이 가장 큰 관심을 받는 멤버는 막내 치키타였다. 치키타는 "가장 베이비 같고 손이 많이 가는 멤버"로 꼽힌 것에 대해 쑥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답했다. 이에 아사는 "치키타가 성장기라 배고픔이 많다서 밥을 잘 해준다"라고 말해 훈훈한 케미를 자랑했다.

이어 베이비몬스터는 출중한 라이브 실력으로 청취자들을 놀라게 했다. 멤버 아현은 즉석에서 라이브를 불렀고, 이에 멤버들은 "아현이는 누워서도 라이브가 된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특히 아현이 연습생 시절 선보인 커버 영상에 반한 찰리 푸스가 선물해준 수록곡 'Like that'에 대해서도 소개돼 감탄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라미는 퍼포먼스가 자신 있는 곡에 대해 "'BATTER UP' 7인 버전을 꼭 보여주고 싶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아사 역시 자신들에 대해 "괴물 같은 실력"이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번 '정오의 희망곡' 출연을 통해 훈훈한 케미와 놀라운 라이브 실력을 보여주며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롯데케미칼
e편한세상
SK하이닉스
신한금융지주
LX
우리은행
한국유나이티드
KB금융그룹
DB손해보험
KB증권
신한금융
KB국민은행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
종근당
한화
신한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