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현대약품, 통합 쇼핑몰 오픈…"미에로화이바와 랩클 원스톱으로 구매 가능"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생활경제

현대약품, 통합 쇼핑몰 오픈…"미에로화이바와 랩클 원스톱으로 구매 가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안서희 기자
2024-04-17 10:50:09

오는 5월 15일까지 전 제품 최대 65% 할인 등 다양한 기념 행사 진행

현대약품 자사 식품·화장품 브랜드...통합 공식 쇼핑몰서 구매가능

현대약품 공식몰 런칭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 공식몰 런칭[사진=현대약품]

[이코노믹데일리] 현대약품이 자사 식품 및 화장품 브랜드를 한데 모은 온라인 쇼핑몰 ‘현대약품 통합몰’을 오픈했다.
 
17일 현대약품은 통합몰에서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해 식사대용식 좋은한끼 ‘365meal’, 클린뷰티 펩타이드 화장품 브랜드 ‘랩클’,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 등 현대약품이 운영하는 다양한 식품, 화장품 브랜드를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현대약품은 이번 통합몰 런칭을 기념해 전 제품 최대 65% 할인 이벤트를 5월 15일까지 개최한다. 이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에어팟 등 경품을 제공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 신규 가입 시 현대약품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 100원에 증정하는 ‘100원 딜’, 리뷰 작성 시 최대 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구매 후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현대약품의 화장품, 식품 카테고리를 통합, 신제품과 인기 상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통합몰을 오픈했다”며 “통합몰 오픈 기념으로 파격적인 할인 행사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만족스러운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