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ve

에스파, 넷플릭스 영화 '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 테마곡 가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4-05 18:05:19

글로벌 OST 맛집 에스파, 잭 스나이더 감독 신작 OST 참여

다채로운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협업…역량 증명

에스파 넷플릭스 ‘Rebel Moon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
에스파, 넷플릭스 ‘Rebel Moon(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

[이코노믹데일리] ‘글로벌 OST 맛집’ 에스파(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넷플릭스 영화 ‘레벨 문(Rebel Moon): 파트 2 스카기버’의 테마곡을 가창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스파는 넷플릭스 영화 ‘레벨 문 – 파트 투: 더 스카기버’의 ‘Inspired By’ EP에 참여, 한국계 미국 LA 출신 DJ 토키몬스타(TOKiMONSTA)와 호흡을 맞춘 ‘Die Trying’(다이 트라잉)을 지난 4일 공개했다. 이번 곡은 극 중 네메시스 역을 맡은 배우 배두나의 테마곡으로, 에스파의 강렬한 보컬과 토키몬스타의 독창적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스파가 부른 ‘Die Trying’ 외에도 캐나다의 싱어송라이터 제시 레예즈, 라틴팝 프로듀서 타이니, 도미니카공화국 출신 래퍼 토키샤, 블랙 커피, 코드헬 등 다채로운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이번 테마곡 라인업에 참여했다. 각 아티스트의 개성이 드러나는 곡들이 영화의 세계관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는 평가다.

오는 4월 19일 공개되는 ‘레벨 문(Rebel Moon): 파트 2 스카기버’는 평화로운 변방 행성에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신분을 숨기고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 코라와 여러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300’, ‘맨 오브 스틸’의 잭 스나이더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소피아 부텔라, 자이먼 운수, 에드 스크레인, 미힐 하위스만, 배두나 등이 출연한다.

에스파는 앞서 애플 오리지널 영화 ‘테트리스’의 주제곡 ‘Hold On Tight’,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 오프닝 테마곡 ‘We Go’부터 최근 공개된 애플TV+ 뮤지컬 시리즈 ‘프래글 록: 화려한 귀환’ OST ‘Get Goin'’까지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글로벌 OST 맛집’ 이름값을 증명했다. 이번 ‘Die Trying’ 또한 에스파의 음악적 역량과 세계적인 영향력을 확인시켜주는 성과로 평가된다.

한편, 에스파는 5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이번 컴백에서는 에스파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
종근당
NH투자증
여신금융협회
한화
신한금융지주
롯데캐슬
한국유나이티드
대한통운
DB손해보험
KB국민은행
e편한세상
미래에셋
SK하이닉스
신한은행
KB금융그룹
신한금융
하나금융그룹
LX
우리은행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