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온,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여성 공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4-04 15:57:12

비브이엠티와 협업…색상 피부 착색 지속↑

롯데온과 비브이엠티가 손잡고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온
롯데온과 비브이엠티가 손잡고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온]

[이코노믹데일리] 롯데온이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를 출시하며 2030세대 여성 고객 겨냥에 나선다.
 
4일 롯데온에 따르면 쿼터노트는 화장품 브랜드 ‘비브이엠티’와 공동 기획·개발됐다. 제품은 쉐이딩 2종과 하이라이터 1종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온은 “차별화된 브랜드와 상품을 선호하는 2030세대 고객 겨냥을 위해 쿼터노트를 기획했다”며 “쿼터노트는 최초의 틴티드 컬러 코스메틱 브랜드로, 기존 상품들과 달리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돼 오래 지속되는 특징이 있다”고 밝혔다.
 
최근 물놀이와 여행 등에서 쉽게 지워지지 않는 ‘눈썹타투’, ‘립타투’ 등이 인기를 끌고 있는 점에 착안해 제품을 개발했다.
 
롯데온은 쿼터노트 첫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원데이 틴티드 쉐이딩 타투 2종’과 ‘수퍼빔 틴티드 글로우 하이라이터’를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각 상품을 결합한 2종 세트, 3종 세트 구매시 최대 43% 할인하며 배송비는 무료다.
 
정여울 롯데온 뷰티MD(상품기획자)는 “오랜 시간 뷰티 시장에 몸담았던 노하우를 기반으로 뷰티 고객들이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최적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수 많은 샘플링 끝에 완성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주안파크자이
기업은행
보령
한화손해보험
메리츠증권
우리은행
NH투자증권
미래에셋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대한통운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종근당
한화손해보험
넷마블
부영그룹
롯데캐슬
스마일게이트
여신금융협회
KB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DB손해보험
하이닉스
국민은행
lx
kb_지점안내
KB희망부자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경남은행
KB금융그룹
DB
하나증권
신한금융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