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쿠팡,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 최대 29%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령 기자
2024-03-26 17:20:39

와우회원 대상 종일권 할인 적용

쿠팡이 26일 단 하루동안 골드박스에서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26일 단 하루동안 골드박스에서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사진=쿠팡]

[이코노믹데일리] 쿠팡이 오늘(26일) 단 하루동안 골드박스에서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
 
이날 쿠팡에 따르면 와우회원은 아쿠아플라넷 제주 종일권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적용가 2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물범, 펭귄, 라쿤 등 색다른 수중 생물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 △바다사자 치코의 스토리와 미디어 파사드를 포함한 ‘오션아레나’ △인기 웹툰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제주 여행 디지털 전시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등이 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단일 수조로는 세계 최대급 규모의 아쿠아리움으로 500여종 2만8000마리의 전시생물을 보유 중이다.
 
제주 앞 바다를 재현한 초대형 수조 ‘제주의 바다’를 비롯해 ‘해양과학 체험관’, ‘대형 해양공연장’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27일부터 29일까지는 최대 22% 할인 특가를 추가로 진행한다”며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특가에 만날 수 있는 앵콜 할인 기회”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국민은행
KB희망부자
주안파크자이
우리은행
KB증권
미래에셋
kb금융그룹
DB
여신금융협회
KB금융그룹
하나증권
lx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보령
기업은행
대원제약
신한금융
부영그룹
신한라이프
kb_지점안내
신한금융지주
넷마블
대한통운
경남은행
한화손해보험
메리츠증권
스마일게이트
신한은행
하이닉스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