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SK브로드밴드, '미라큘러스' 시즌 5편 국내 유료방송 최초 독점 VOD 서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15 10:20:46

총 26화로 구성된 시즌 5편과 함께 시즌 1~4편 총 104화도 제공

SK브로드밴드, 양질의 애니메이션 콘텐츠 선보이며 애니메이션 시장 선도

앞으로도 B tv 고객들에게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키즈 콘텐츠 제공

인기 애니메이션 레이디버그 시즌 5 VOD B tv 독점 제공 사진SK브로드밴드
인기 애니메이션 레이디버그 시즌 5 VOD B tv 독점 제공 [사진=SK브로드밴드]

[이코노믹데일리] SK브로드밴드는 한국, 프랑스, 일본 3개국이 합작 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시즌 5편을 국내 유료방송 최초로 B tv에서 독점 VOD 서비스한다고 15일 밝혔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은 2015년 첫 방송 후 전 세계 120여 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한국, 프랑스, 일본의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가 참여한 글로벌 프로젝트로서, 참신한 캐릭터, 탄탄한 스토리, 다채로운 액션과 구성으로 글로벌 팬덤을 확보했다. 특히 한국에서는 2015년 9월 B tv로 첫 공개 후 누적 시청 건수만 5천만 회에 달하며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시즌 1~3편까지 제작 투자에 참여했으며, 이번 시즌 5편도 B tv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VOD로 선보인다. 시즌 5편은 더 강력해진 악당 모나크와의 대결과 빼앗긴 미라클스톤을 찾는 내용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압도적인 영상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10년 가까이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시리즈를 아껴준 팬들을 위해 시즌 1~4편 총 104화도 함께 제공한다. 시즌 4~5편은 오직 B tv에서만 VOD로 만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시즌 5편 독점 VOD 서비스를 통해 애니메이션 시장 선도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뽀롱뽀롱 뽀로로' 등 60여 편 애니메이션 투자에 참여하며 양질의 애니메이션 콘텐츠 선보여 온 SK브로드밴드는 앞으로도 B tv 고객들에게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키즈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이번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시즌 5편 독점 VOD 서비스는 그간 애니메이션 투자를 이끈 B tv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를 선별해 B tv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키즈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증권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넷마블
미래에셋자산운용
대한통운
KB증권
대원제약
여신금융협회
스마일게이트
신한금융
미래에셋
신한금융지주
국민은행
우리은행
kb_지점안내
주안파크자이
DB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보령
기업은행
하이닉스
부영그룹
메리츠증권
신한은행
신한라이프
경남은행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lx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