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넷마블, 모바일 RPG 2대 히트작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신규 콘텐츠와 이벤트 풍성하게 선보여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넷마블, 모바일 RPG 2대 히트작 대규모 업데이트 공개..신규 콘텐츠와 이벤트 풍성하게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13 17:24:10

글로벌 시장 공략과 유저 참여 유도에 적극 나서는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비센테' 업데이트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규 메인 시나리오 2부 6.5장 개막

[이코노믹데일리] 



모바일 게임 시장 선두주자인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13일 자사의 대표 모바일 RPG 2종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공개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끌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풍성하게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 공략과 유저 참여 유도에 적극 나서는 넷마블의 의지를 보여준다.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비센테' 업데이트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비센테 업데이트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비센테' 업데이트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SSR 동료 '비센테'를 업데이트했다. 비센테는 화이트의 잠들어 있던 인격 중 하나이며, 호아퀸의 형제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적 속성 암살자로 분류되는 비센테는 주술로 적군을 순간이동 시키는 공격 스킬을 사용하며, 강력한 디버프와 버프, 생존 보조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전략적인 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SSR 동료 비센테의 출시를 기념하여 외전 스토리 '청어몰이'도 추가되었다. '청어몰이'는 비센테와 자왕난이 호아퀸을 막기 위한 방법을 찾던 중 옛일을 떠올리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세계관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고 있다.

넷마블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유저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3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서는 접속만 해도 생크림 푸딩(호감도 아이템), 비센테 핫딜 소환 티켓 40장, 부유석 3천 개 등을 증정한다. 또한, '오등분의 복권' 이벤트, '뮬 러브' 등장 이벤트 보스전, 연합 토벌전 시즌7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어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규 메인 시나리오 2부 6.5장 개막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규 메인 시나리오 2부 65장 개막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규 메인 시나리오 2부 6.5장 개막

넷마블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리는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신규 메인 시나리오 2부 6.5장 '사상현현계역 트라움 어느 환상의 삶과 죽음'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는 분열된 3개 계역의 왕들과 끊임없이 소환되는 서번트들이 서로 싸우는 특이점에서 고군분투하는 마스터와 서번트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와 함께 다양한 서번트들의 등장은 유저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신규 메인 시나리오와 함께 △신규 강화 재료 2종△5성 셜록홈즈 체험 퀘스트 무료 개방△4성 지크프리트 영의 개방권△5성 셜록홈즈/ 4성 지크프리트 강화 퀘스트 등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사상현현계역 트라움 어느 환상의 삶과 죽음'을 기념한 픽업 소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픽업 소환에는 신규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서번트 △5성 샤를마뉴△5성 제임스 모리어티(룰러)△4성 크림힐트△4성 돈키호테 등을 포함한다.

또한, 넷마블은 '5성 콘스탄티누스 11세' 선행 픽업 소환을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개막직전 캠페인 1~2탄'을 통해 영맥석, 성정석, 영맥석, 황금색 과일 등을 로그인 보너스로 증정하고, '5성 콘스탄티누스 11세 체험 퀘스트', '메인 퀘스트 2부 6장까지 AP 소비 무료' 등을 진행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부영그룹
보령
여신금융협회
주안파크자이
lx
하이닉스
대원제약
하나금융그룹
신한금융
스마일게이트
신한라이프
신한은행
KB희망부자
넷마블
국민은행
kb_지점안내
기업은행
한화손해보험
KB희망부자
메리츠증권
경남은행
DB
롯데캐슬
NH투자증권
KB희망부자
미래에셋자산운용
대한통운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
KB증권
우리은행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