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스텔란티스코리아, 푸조·지프 할부 혜택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상영 기자
2024-03-13 16:59:25

우리금융캐피탈과 전속 금융 계약 체결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이사왼쪽와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이사가 지난 12일 전속 금융 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이사(왼쪽)와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이사가 지난 12일 전속 금융 계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스텔란티스 산하 완성차 브랜드 지프와 푸조가 할부 금융 혜택을 강화한다. 두 브랜드는 각각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와 푸조 파이낸셜 서비스를 출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난 12일 우리금융캐피탈과 전속 금융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지프와 푸조는 우리금융캐피탈과 연계한 전용 금융 서비스를 선보인다.

지프 파이낸셜 서비스와 푸조 파이낸셜 서비스는 브랜드별 고객 생활 양식에 맞춰 설계한 전용 금융 서비스다.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우리금융캐피탈은 상호 협력해 브랜드를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증대하기로 했다.

특히 고금리 시대에 더 많은 소비자가 개성 있는 두 브랜드를 부담없이 경험하도록 초저금리 또는 무이자 상품을 개발하기로 했다. 양사는 포괄적 파트너십을 통해 동반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스텔란티스코리아와 우리금융캐피탈은 혁신을 통해 미래 가치를 창출한다는 의지, 그리고 시장의 판도를 바꾸겠다는 포부와 방향성을 같이 하고 있다"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고객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를 높여가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lx
신한은행
대원제약
국민은행
신한라이프
NH투자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하이닉스
기업은행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하나증권
KB증권
우리은행
DB
메리츠증권
신한금융지주
스마일게이트
부영그룹
대한통운
여신금융협회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경남은행
미래에셋
하나금융그룹
KB희망부자
보령
신한금융
넷마블
주안파크자이
kb_지점안내
kb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