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마이크로웍스코리아, 모범납세자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명섭 기자
2024-03-08 17:34:49

2024 제58회 납세자의 날 모범납세자 선정…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수상

마이크로웍스코리아㈜ 안철 대표우가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마이크로웍스코리아
마이크로웍스코리아㈜ 안철 대표(우)가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사진=마이크로웍스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마이크로웍스코리아㈜ 안철 대표가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마이크로웍스코리아는 지난 4일 안철 대표가 제58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모범성실납세자 표창은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일자리 창출 및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 기여도가 큰 납세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올해로 창립 17주년을 맞은 마이크로웍스코리아는 반도체·메모리·전자부품 전문 유통기업으로, 국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지속적인 NGO단체 후원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해온 점을 높게 평가 받았으며,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성실한 납세로 국가재정 수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안철 대표는 “앞으로도 납세의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고 정도경영으로 고객과 함께 발전해 나가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꾸준한 기부,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사회 공헌에 앞장 서며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
신한금융지주
대원제약
하나증권
대한통운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보령
KB증권
경남은행
lx
한화손해보험
기업은행
신한라이프
국민은행
한화손해보험
미래에셋자산운용
NH투자증권
kb_지점안내
부영그룹
주안파크자이
KB희망부자
하이닉스
신한은행
여신금융협회
우리은행
DB
KB희망부자
넷마블
미래에셋
스마일게이트
kb금융그룹
메리츠증권
하나금융그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