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유플러스, 제네시스 시리즈에 'U+모바일tv' 탑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3-04 10:13:10

제네시스 시리즈에 차량용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U+모바일tv' 탑재

뉴스, 아동, 음악, 예능, 스포츠 등 총 15개 실시간 채널 시청 가능

LG유플러스는 제네시스 시리즈에 차량용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U+모바일tv’를 탑재했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임직원이 제네시스에 탑재된 U+모바일tv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제네시스 시리즈에 차량용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U+모바일tv’를 탑재했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 임직원이 제네시스에 탑재된 U+모바일tv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이코노믹데일리] LG유플러스는 제네시스 시리즈에 차량용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U+모바일tv’를 탑재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탑재로 운전자들은 차량 내에서도 다양한 실시간 채널을 시청하며 편리하고 즐거운 운전 경험을 할 수 있게 됐다.

U+모바일tv는 뉴스, 아동, 음악, 예능, 스포츠 등 총 15개 실시간 채널을 제공하는 차량용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특히 커넥티드 카에 특화된 안정적인 통신 환경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품질의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며, 터널이나 지하주차장 등 음영지역에서도 끊김 없는 시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닌다.

U+모바일tv는 ‘ccIC’와 ‘고급형6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된 제네시스 GV60, GV70, GV80, G70, G80, G90 등 전 차종에 탑재된다. 적용 방식은 무선(OTA, Over The Air) 업데이트를 통해 이뤄지며, 제네시스의 스트리밍플러스(월 7,700원) 요금제에 가입하면 별도의 OTT 구독료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강종오 LG유플러스 모빌리티사업담당(상무)는 “U+모바일tv를 통해 제네시스를 운행하시는 운전자분들의 모빌리티 경험을 혁신하는데 힘을 보탤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운전자들에 대한 세밀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편의성을 높인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U+모바일tv의 탑재는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장에서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차량용 서비스를 개발하고 공급하여 운전자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메리츠증권
NH투자증권
부영그룹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스마일게이트
신한은행
KB금융그룹
kb금융그룹
DB손해보험
신한금융지주
롯데캐슬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기업은행
여신금융협회
KB증권
우리은행
한화손해보험
경남은행
주안파크자이
대원제약
신한라이프
하나금융그룹
DB
미래에셋
대한통운
신한금융
국민은행
하나증권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넷마블
kb_지점안내
lx
보령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