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삼성전자, 스타벅스와 협업 '갤럭시 스튜디오 Pet'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은서 기자
2024-02-06 15:58:48

'더북한강R점'서 반려동물 체험공간 마련

"'갤럭시 S24' 시리즈로 '견생샷' 남기세요"

삼성전자 모델이 반려견과 함께 갤럭시 스튜디오 Pet의 어질리티트랙존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반려견과 함께 '갤럭시 스튜디오 Pet'의 '어질리티&트랙존'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이코노믹데일리] 삼성전자는 스타벅스와 협업해 갤럭시 S24 시리즈를 반려동물과 함께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펫(Pet)'을 오는 3월 10일까지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국내 최초 펫 프렌들리 스타벅스 매장인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에 마련된 갤럭시 스튜디오 펫은 펫 맞춤형 놀이공간과 포토 스팟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인공지능(AI)과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어질리티&트랙존'에서는 장애물을 넘고 트랙을 달리는 역동적인 반려동물의 모습을 '싱글 테이크'로 촬영해 AI가 생성하는 베스트 포토,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인스턴트 슬로모' 기능을 활용해 반려동물의 사랑스러운 순간을 생생하면서도 디테일하게 감상할 수도 있다.

'프로필 포토 부스'에서는 펫도 인식하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인물 모드 기능으로 반려견의 프로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생성형 편집' 공간에서는 체험형 펫 존을 경험하며 촬영한 사진을 AI 기능을 활용해 수정 및 인화가 가능하다. AI 기능이 기울어지거나 잘려 나간 배경 등을 편집해 자연스러운 사진을 완성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스타벅스는 매장 내부에서도 반려동물과 함께 머물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 달라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지난해 11월 21일 더북한강R점을 리뉴얼 오픈하며 반려동물과 고객이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펫 존을 기존 330㎡(약 100평)에서 554㎡(약 168평)으로 대폭 확장했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이 스타벅스 북한강R점의 모든 공간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갤럭시 투고(Galaxy To Go)' 서비스도 운영한다. 갤럭시 S24 시리즈 체험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한다.

임성택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갤럭시 스튜디오 펫'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핵심 기능을 일상에서 더 깊이 있고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관심사를 반영해 갤럭시 24 시리즈를 보다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종근당
종근당
우리은행
한국유나이티드
SK하이닉스
NH투자증
신한은행
KB증권
신한금융
KB국민은행
신한금융지주
우리은행
e편한세상
롯데케미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