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네이버페이, 일본 1위 QR결제 '페이페이' 통해 현장결재...여행 환전 부담 쏘옥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네이버페이, 일본 1위 QR결제 '페이페이' 통해 현장결재...여행 환전 부담 쏘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1-29 13:39:43

일본 내 페이페이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X알리페이플러스로 결제 지원

현재 해외 65개 국가·지역에서 가능한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일본 QR결제 1위 페이페이 가맹점으로 현장결제 확대
일본 QR결제 1위 '페이페이' 가맹점으로 현장결제 확대

[이코노믹데일리] 이제 일본 QR결제 1위인 페이페이 가맹점에서도 네이버페이 현장결제가 가능하다.

네이버페이는 알리페이플러스와의 제휴 결제망을 통해 일본에서의 QR 현장결제 서비스를 페이페이 가맹점까지 확장했다. 페이페이는 일본 내 300만개 이상의 가맹점을 가진 QR결제 1위 브랜드다.

페이페이 가맹점 중 알리페이플러스 파트너사 로고가 부착된 가맹점에서 금일 29일부터 네이버페이X알리페이플러스 현장결제가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사용자들은 일본 내 편의점, 쇼핑몰, 면세점, 식당 등 더욱 다양한 가맹점에서 환전 없는 편리한 결제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이번 페이페이 가맹점 추가로 일본 내 더욱 다양한 결제처에서 네이버페이의 끊김 없는 혜택을 체감할 수 있게 됐다”며, “네이버페이가 해외로 나가는 여행객들의 필수 서비스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페이는 지난해부터 별도로 환전할 필요 없이 QR 현장결제가 가능한 국가 및 지역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현재 네이버페이 현장결제가 제공되는 해외 국가·지역은 총 65개에 달한다. 

네이버페이 현장결제는 별도로 환전할 필요 없이 네이버페이 머니와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고, 국내 현장결제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결제 후 ‘포인트 뽑기’ 혜택을 제공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