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대상㈜ 청정원, 어포를 열풍에 구운 '안주야(夜) 꾸이열풍' 2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명섭 기자
2024-01-15 14:24:58

오븐에 구워 바삭하고 건강한 고단백 어포 안주…'아몬드맛', '아몬드&청양맛' 2종 선봬

‘안주야夜 꾸이열풍’ △아몬드맛 △아몬드청양맛 2종 사진대상주
‘안주야(夜) 꾸이열풍’ △아몬드맛 △아몬드&청양맛 2종 [사진=대상(주)]
[이코노믹데일리] 대상㈜ 청정원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안주야(夜) 꾸이열풍’ △아몬드맛 △아몬드&청양맛 2종을 출시했다.

‘안주야(夜) 꾸이열풍’은 한 봉지(40g)에 달걀 1개 분량의 단백질 6~7g이 함유되어 있으며, 기존 어포 관련 제품과 달리 기름에 튀기거나 당분 코팅을 하지 않고 어육을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워내 건강과 맛을 모두 챙겼다.

특히, 고급 연육과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넣어 비린내를 줄이고 고소한 맛을 배가시켰다. 또 도톰한 두께와 한입에 들어가는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먹을 수 있어 맥주 안주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이제중 대상㈜ HMR2팀장은 "청정원 안주夜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긴 고단백 안주다”라며 “앞으로도 편의형 안주 No.1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소비자 수요와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안주 카테고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확산과 함께 건강관리에 몰입하는 ‘헬스디깅 (health digging)’을 추구하는 인구가 증가하며 최근 고단백 식품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 따르면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 규모는 2018년 800억 원에서 지난해 4000억 원대로 크게 성장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한화손해보험
신한금융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부영그룹
kb_지점안내
신한은행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신한금융지주
대원제약
보령
메리츠증권
미래에셋
국민은행
스마일게이트
넷마블
우리은행
하나증권
경남은행
lx
KB금융그룹
기업은행
여신금융협회
KB증권
하나금융그룹
한화손해보험
NH투자증권
하이닉스
대한통운
주안파크자이
신한라이프
DB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