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삼성물산, 부산 촉진2-1에 래미안 핵심 역량 총결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석진 기자
2024-01-14 14:44:15
래미안 에스팰리스 부산 투시도 사진삼성물산
래미안 에스팰리스 부산 투시도.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부산시 부산진구 시민공원주변(촉진2-1구역) 재개발 사업을 미래 주거단지로 조성하겠다고 14일 밝혔다.
 
촉진2-1구역 재개발은 부산진구 범전동 일대에 구역면적 13만6727㎡를 대상으로 지하 5층~지상 69층 규모의 아파트 1902가구와 오피스텔 99실, 부대복리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삼성물산은 촉진2-1구역의 단지명으로 '래미안 에스팰리스 부산'을 제안했다. 명품 주거 브랜드의 자부심을 부산에서도 완성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글로벌 건축설계사 모포시스 등 해외 유명 설계사와 협업해 시민공원과 바다 등 지역적 특성을 살리면서도 기존 아파트와 차별화되는 랜드마크 외관 설계를 적용한다.
 
여기에 건물내부에만 조성되던 커뮤니티를 외부 공간으로 확장해 파크뷰의 인피니티 오션풀, 야외 조경과 연계된 골프 연습장 등 독창적인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물산은 조합원 세대에 개방감을 극대화한 특화 평면을 제시했으며 전 가구를 대상으로 시민공원 등 프리미엄 조망이 가능하도록 했다. 조합원 각각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평면공간 옵션도 제안했다.
 
또 지난해 공개한 미래형 주거모델인 '래미안 넥스트홈'의 주요 기술을 적용한다. 세대 공간구성을 자유자재로 디자인할 수 있는 '퍼니처월'을 비롯해 차세대 주거플랫폼인 '홈닉'도 적용해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대원제약
스마일게이트
KB증권
kb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DB
하이닉스
넷마블
하나증권
KB희망부자
신한은행
대한통운
KB희망부자
lx
우리은행
국민은행
미래에셋
미래에셋자산운용
보령
신한금융
여신금융협회
부영그룹
경남은행
kb_지점안내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NH투자증권
KB금융그룹
기업은행
신한금융지주
KB희망부자
하나금융그룹
메리츠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