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2024 신년사] KT 김영섭 대표 "함께 혁신, 함께 성장, 함께 보람을"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IT

[2024 신년사] KT 김영섭 대표 "함께 혁신, 함께 성장, 함께 보람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4-01-02 10:03:29

2일 전직원에게 이메일 발송하며 24년 비전과 덕담 나눠

올해는 '디지털혁신파트너' 성장을 위한 혁신의 출발선, 과감한 실행 당부

고객, 역량, 실질, 화합 등 KT 핵심가치 기반으로 힘차게 도전 격려

김영섭 KT 대표
김영섭 KT 대표

[이코노믹데일리] 김영섭 KT 대표가 정보통신기술(ICT) 전문 기업으로 변화하는 데 더욱 속도를 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KT 김영섭 대표는 2일, 새해를 맞이해 KT와 그룹사 전체 임직원에게 이메일로 24년 경영 비전과 덕담을 담은 신년사를 보내며 적극적인 소통 행보에 나섰다.

가장 먼저 김 대표는 지난 해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최선을 다한 임직원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이어 지난해 11월 단행한 조직과 인사 개편 이후 KT가 고객의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드는 ‘디지털 혁신 파트너’로 거듭나고자 성장을 위한 혁신의 출발선에 섰다며 과감한 실행을 주문했다.

김 대표는 대표이사 취임 이후 IT전문성을 강화해 과거 CT 중심의 사업구조를 뛰어넘어 ICT전문기업으로 변화해 나가야 한다는 방향성을 제시했고 그룹 임직원들의 공감대가 충분히 형성됐다고 평가했다.

마지막으로 KT의 핵심가치인 고객, 역량, 실질, 화합을 기반으로 임직원이 함께 혁신하고 함께 성장하며 함께 보람을 나눌 수 있도록 힘차게 도전하자고 격려하며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충청남도산림자원연구소 금강자연휴양림
여신금융협회
우리금융1
우리금융2
쿠팡
한국콜마
현대백화점
신한금융지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