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크래프톤,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마담 레터스"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11-22 18:11:54

완드를 휘두르며 마법을 사용하는 특수 타입 레전드

크리스마스 팬아트 공모전 다음달 4일까지 진행

5민랩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마담 레터스’ 출시
5민랩,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마담 레터스’ 출시

[이코노믹데일리] 크래프톤 산하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이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의 업데이트를 21일 진행하고 신규 레전드 ‘마담 레터스’를 출시했다.

스매시 레전드의 37번째 레전드인 마담 레터스는 완드를 휘두르며 마법을 사용해 상대방을 공격하는 특수 타입의 레전드다. 끝없는 지식욕과 야망을 위해 움브라 산하 그믐달 마녀회의의 수장이 된 마담 레터스의 이야기가 스매시 레전드 공식 SNS와 도서관에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2: 붉은 달이 뜨는 밤에’가 시작했다. 해당 패스를 구매하고 보상 10단계를 달성하면 마담 레터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와 함께 복귀 유저를 환영하는 출석 이벤트도 개시했다. 출석 이벤트를 통해 보석, 확정 각성, 스폰서 지원, 랜덤 레전드 등 다양한 보상이 매일 제공된다.

한편, 스매시 레전드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는 크리스마스 팬아트 공모전을 11월 13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한다. 최우수 작품은 실제 게임 내 아이콘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팬아트 이벤트 한정 프레임을 지급한다.

다음달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는 올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한정 특별 스킨과 성장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KB금융그룹
롯데케미칼
e편한세상
신한금융
종근당
신한은행
SK하이닉스
KB국민은행
우리은행
우리은행
한국유나이티드
종근당
KB증권
NH투자증
신한금융지주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