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넥슨, 신규 수집형 액션 RPG '진·삼국무쌍 M' 정식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11-22 17:38:48

 '진·삼국무쌍  8' 기반 모바일 게임,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글로벌 출시

51종 무장의 호쾌한 무쌍 액션, '전법 조합' 및 '본영' 시스템 등 독보적 재미

넥슨 신규 수집형 액션 RPG 진 · 삼국무쌍 M 정식 출시
넥슨, 신규 수집형 액션 RPG 진 · 삼국무쌍 M 정식 출시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은 네오바즈가 개발한 신규 모바일 수집형 액션 RPG ‘진·삼국무쌍 M’을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진·삼국무쌍 M’은 국내 최초 일본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KOEI TECMO GAMES)의 ‘진·삼국무쌍’ 정식 라이선스 모바일 게임이다. ‘진·삼국무쌍’의 ‘무쌍 액션’을 모바일로 구현해 수많은 적을 한 번에 처치하며 호쾌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성을 선사한다.

51종의 무장이 등장하며, 각기 다른 특징과 스킬을 갖고 있어 수집형 액션 RPG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상황에 맞는 스킬을 구성하는 ‘전법 조합’과 자신의 영지를 경영할 수 있는 ‘본영’ 시스템 등 ‘진 · 삼국무쌍 M’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재미를 강화했다.

코스모스(Cosmos) 네오바즈 디렉터는 “’진·삼국무쌍 M’은 호쾌한 타격감의 무쌍 액션을 모바일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에 심혈을 기울인 것이 특징이다”라며, “다양한 무장들이 지닌 화려한 액션성과 ‘진·삼국무쌍 M’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넥슨은 ‘진·삼국무쌍 M’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24년 1월 31일까지 28일간 모든 이벤트 참여 시, 총 468회의 무장 모집이 가능한 아이템을 지원한다. 또한, 오는 1월 20일까지 최고 등급의 ‘SSR 동백’을 제공하는 ‘동백의 특별 훈련소’ 이벤트를 진행하며, ‘SSR 조운’, SSR 기사 관은병’ 및 다양한 성장 재화 및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무장들의 화려한 전투 액션을 담은 실제 게임 영상과 더불어 주요 무장인 ‘조운’의 액션 장면 담은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
대한통운
미래에셋
DB손해보험
종근당
여신금융협회
KB국민은행
우리은행
한화
DB
e편한세상
한국유나이티드
LX
신한은행
NH투자증
하나금융그룹
KB금융그룹
SK하이닉스
KB증권
신한금융지주
롯데캐슬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