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돈버는 대출습관 만들기, 핀다와 함께하는 '1석3조' 챌린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09-18 16:22:45

핀다, 리워드 추가된 '대환 챌린지 2.0' 실시 ...돈버는 '1석3조' 챌린지

매월 100만원의 주인공은 바로 나 핀다 리워드 추가된 대환 챌린지 20 실시 사진핀다
'매월 100만원의 주인공은 바로 나' 핀다, 리워드 추가된 '대환 챌린지 2.0' 실시 [사진=핀다]

[이코노믹데일리] 대출 중개·관리 핀테크 기업 핀다(공동대표 이혜민·박홍민)가 미션에 성공한 사용자들이 매월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대환 챌린지 2.0’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핀다 관계자측은 "‘대환 챌린지 2.0’은 핀다 앱 사용자라면 좋은 대출을 찾기 위한 미션을 매주 수행해 보상을 받거나, 더 좋은 조건의 대출로 갈아타면 이자 지원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대환 챌린지 2.0’에 참여해 주 1회 꾸준히 미션을 수행한 사용자 중 매월 3명을 선정하여 상금 100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에 보유 중인 대출보다 더 낮은 금리의 대출로 갈아타는 데 성공한 사용자에게도 보상이 주어진다. 핀다는 챌린지를 통해 대환에 성공한 사용자 중 매월 3명을 추첨하여 1등 30만원, 2등 20만원, 3등 10만원 등 총 60만원의 이자 지원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때 기존 대출과 신규 대출 간 금리 차이가 클수록 1등 가능성은 더욱 높아진다."라고 덧붙였다.

핀다 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번 챌린지에 도전할 수 있으며, 핀다 앱 내 ‘대환 챌린지 2.0’ 페이지에서 ‘챌린지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하면 된다.

이번 챌린지는 핀다가 지난 5월 진행했던 ‘대환 챌린지’의 후속 이벤트다. 핀다는 정부 주도의 대환대출 인프라 출시 전부터 대환 챌린지를 진행해, 사용자들의 좋은 대출 습관 형성을 돕고 맞춤형 대환 전략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대환 트렌드를 주도한 바 있다.

대환 챌린지 2.0은 오픈 후 약 1주일 간 2030세대 비중이 70%에 달할 정도로 젊은 사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챌린지에는 현금 보상까지 새로 추가되면서 앱테크에 관심이 높은 젊은층을 중심으로 참가 규모는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혜민 핀다 공동대표는 “지난 대환 챌린지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최고 레벨을 달성한 사용자는 최저 레벨의 사용자보다 더 좋은 조건의 대출을 받을 가능성이 9배나 높았다”라며, “꾸준히 ‘대환 챌린지 2.0’에 참여해 상금도 받고, 원하는 조건의 대출로 갈아타 이자 지원금까지 얻는 ‘1석 3조’의 즐거움을 누리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