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티웨이항공, 안전 운항 사내 의식 강화...안전 캠페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주 기자
2023-08-23 10:32:57

신규 슬로건은 '세이프 웨이 티웨이'..."안전이 최우선"

 8월 21일월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가운데가 운항 승무원에게 슬로건 키링을 전달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오른쪽)가 지난 21일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운항 승무원에게 신규 슬로건 키링을 직접 전달하며 안전의식 강화를 당부했다.[사진=티웨이항공]
[이코노믹데일리] 국내 저비용항공사(LCC) 최초로 장거리 노선 취항에 성공한 티웨이항공이 안전한 비행을 위한 사내 의식 강화에 본격 나선다.

티웨이항공은 새로운 안전 슬로건을 토대로 안전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신규 슬로건은 '세이프 웨이 티웨이(Safe way T'way)'로 티웨이항공 운항본부 임직원 132명이 참여해 선정됐으며, '항상 안전한 방식으로 길을 걸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티웨이항공 운항본부 전 임직원은 안전 운항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안전한 티웨이항공'을 재다짐하기 위해 이날(23일)부터 신규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작된 키링을 착용하고 근무한다.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는 지난 21일 신규 슬로건 키링을 운항 승무원에게 직접 전달하며 "철저한 안전의식을 바탕으로 안전운항에 나서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 티웨이항공은 안전의식 공유와 안전문화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며 "또 최고 수준의 안전체계를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안전신고 포상제와 사내 홍보 포스터 부착, 객실 승무원 안전 보안 콘텐츠 공모전 등을 통해 '안전'에 대한 사내 의식 강화를 구축 중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부영그룹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우리은행
NH투자증권
DB
미래에셋자산운용
KB증권
스마일게이트
대원제약
기업은행
국민은행
하이닉스
미래에셋
메리츠증권
넷마블
여신금융협회
보령
kb금융그룹
주안파크자이
대한통운
lx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하나증권
KB희망부자
신한금융지주
한화손해보험
경남은행
신한금융
kb_지점안내
하나금융그룹
신한은행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