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지프와 캠핑가자"...지프, '캠퍼 카페 데이'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주 기자
2023-08-17 14:24:37

팝업스토어 운영과 함께 캠핑장비 최대 45% 할인

지프
지프는 오는 19~20일 전국 지프 공식 전시장에서 '지프 캠퍼 카페 데이'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지프가 캠핑의 계절 가을을 앞두고 필수 장비 대폭 할인에 들어간다.

지프는 오는 19~20일 전국 지프 공식 전시장에서 지프 전 차종 시승과 함께 필수 캠핑 장비를 최대 45%까지 할인판매하는 '지프 캠퍼 카페 데이'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프 캠퍼 카페 데이는 전국의 지프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내방객은 브랜드 전 차종을 경험해보고 전문적인 차량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캠핑의 계절인 가을을 두고 지프의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인 HKD코리아와의 특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지프와 HKD코리아는 지프 캠퍼 카페 데이 기간 중 △청담 △송파 △서초 △강서 △일산 △수원 등 총 6개의 지프 공식 전시장에서 '지프 캠핑 기어 미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해당 전시장에 방문한 내방객은 지프 전 차종 시승과 함께 HKD코리아가 판매하는 캠핑 체어, 테이블, 캠핑 티탄 컵 등 각종 캠핑 장비를 직접 둘러볼 수 있다. 또 전국 지프 공식 전시장에서 HKD코리아의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시승·계약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지프 캠퍼 카페 데이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지프 쇼퍼백을 증정하고, 이 중 글래디에이터와 랭글러 시승 고객에게는 지프 플립플랍(한정 수량)을 사은품으로 추가 제공한다. 

특히 카페 데이 현장 계약자 중 8월 내 출고 고객 전원에게는 '지프 윌리스 호크돔 텐트(소비자가 약 40만원)'를 증정하는 등 혜택이 주어진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하나증권
여신금융협회
경남은행
대한통운
주안파크자이
신한금융지주
국민은행
넷마블
신한은행
lx
하나금융그룹
KB증권
kb_지점안내
보령
NH투자증권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KB희망부자
대원제약
KB희망부자
하이닉스
신한금융
메리츠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부영그룹
kb금융그룹
기업은행
미래에셋
한화손해보험
신한라이프
스마일게이트
우리은행
DB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