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실물 교구 패키지 제작 나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2023-07-23 14:29:47

워크북·과학실험 키트 등 실물 교구 패키지 공동 제작

디지털 콘텐츠 시청 후 핵심 개념을 놀이하며 반복 학습

재미와 유익함을 배가할 수 있는 고객 경험 지속 강화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전무와 이길호 타임교육CP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전무)와 이길호 타임교육C&P 대표이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이코노믹데일리]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가 에듀테크 전문기업 ‘타임교육C&P’와 실물 교구 패키지 공동 개발 및 제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타임교육C&P는 출판·교구·교육 서비스를 기반으로 교육을 선도하는 에듀테크 기업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아이들나라의 도서 콘텐츠와 연계된 오프라인 교구 패키지 ‘쑥쑥 과학놀이’를 공동 개발 및 제작, 디지털 콘텐츠와 실물 교구와의 시너지를 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교구 패키지는 선 긋기, 스티커 붙이기, 틀린 그림 찾기, 그림 그리기 등 재미있게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활동들을 제시하는 ‘워크북’, 실험·탐구를 통해 과학적 사고와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창의과학 교구 키트’, 워크북과 창의과학 교구 키트 활용 방법을 설명하는 ‘부모 가이드북’으로 구성된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시청 후 아이와 함께 추가 연계 학습활동을 통해 핵심 개념 반복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확인하고, 이를 적극 반영하여 실물 교구 패키지를 기획했다. 학습지와 같은 단순 지식 전달 방식이 아니라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활동과 체험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의 핵심 개념을 습득할 수 있어 부모와 키즈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아이들나라는 LG유플러스 IPTV ‘U+tv’와 모바일 앱을 통해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U+3.0 핵심 플랫폼이다. 양방향 콘텐츠와 오리지널 콘텐츠 등 5만여편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독서 육아와 관련된 유익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전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재미와 학습요소를 결합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들나라의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서비스, 타임교육C&P의 고품질 학습 상품을 연계하게 됐다”며, “콘텐츠 시청에서 그치지 않고 재미와 유익함을 배가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금융
NH투자증
DB손해보험
한국유나이티드
DB
신한은행
우리은행
대한통운
SK하이닉스
한화
종근당
KB국민은행
KB증권
미래에셋
LX
KB금융그룹
여신금융협회
하나금융그룹
e편한세상
신한금융지주
롯데캐슬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