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셀트리온,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KLPGA 대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명섭 기자
2023-06-07 15:28:29

대회 슬로건 'Green Recharge'…유소년 코칭, 기금과 수익금 기부

2023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 포스터[사진=셀트리온]

[이코노믹데일리] 셀트리온그룹이 올시즌 KLPGA투어 12번째 대회인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이하 퀸즈마스터즈)’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의 슬로건은 코로나19 엔데믹에 때를 맞춰 코로나 이전 골프 대회에서의 즐거움을 되찾는다는 취지에서 ‘Green Recharge(필드 위의 희망 충전)’로 정했다.

7일 셀트리온에 따르면 오는 9일부터 사흘간 강원도 양양의 설해원에서 개최되는 퀸즈마스터즈에서는 다양한 ESG 프로그램을 통해 강원도 지역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셀트리온그룹, KLPGA 협회, 선수들이 모두 힘을 모았다. 

셀트리온은 특정 홀에서 참가 선수들이 버디를 기록하면 버디 1개당 50만원씩 적립해 양양군 인재 육성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프로암에서는 디펜딩 챔피언 박민지, 박지영, 박현경 등 대회 참가 선수들이 기증한 애장품으로 경매를 진행한 뒤, 수익금 전액을 독립유공자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개막 하루 전인 공식 연습일에는 임희정, 한진선, 김민별, 김민선7 등 강원도 출신의 선수들이 양양 지역 유소년 골프 유망주를 대상으로 골프 자세 교정과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해주는 서포팅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 밖에도 갤러리 플라자 내에 양양 지역 특산품 판매를 위한 부스를 마련해 제품 홍보와 판매를 지원할 예정이며, 대회 개최 지역 인근 식당 할인 혜택 등 지역 상권과의 상생을 위한 연계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대회 중에는 선수들이 티샷 후 티박스에서 갤러리들에게 음료를 제공하는 ‘퀸즈 카페’도 운영한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서는 지역 주민들에게 희망을 충전하는 계기를 만들어 드리고자 다양한 ESG 프로그램을 함께 마련했다”며 “퀸즈마스터즈 기간 중 많은 관심이 대회에서 지역사회로 이어져 서로가 동반성장 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SK증권
KB금융그룹5
우리은행
롯데캐슬
셀트론
KB국민은행
KB금융그룹2
위메이드
농협
신한라이프
종근당
대신증권_이코노믹데일리
KB국민카드
이편한세상
삼성전자 뉴스룸
한미약품
넷마블
동아쏘시오홀딩스
삼성증권
농협
SK하이닉스
저작권보호
신한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KB금융그룹1
한국투자증권
하나금융그룹
한국토지공사
여신금융협회
엘지
신한금융그룹
롯데카드
KB금융그룹3
KB금융그룹4
메리츠증권
우리은행
우리카드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