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타다, 테이블오더 플랫폼 '티오더'로 주문하면 할인 쿠폰 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5-26 14:35:07

오늘 26일부터 서울 전역, 티오더 주문 화면에서 '타다 쿠폰 받기' 가능

5천 원 할인 쿠폰 전체 지급, 신규 가입자에겐 1만 원 쿠폰 추가 제공

타다x티오더 프로모션 이벤트[사진=타다]

[이코노믹데일리]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가 ‘티오더’와 협력해 타다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 26일 부터 서울 내 티오더가 설치된 매장에서 음식을 주문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최대 1만 5천 원 타다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타다는 최근 야외 활동이 늘면서 외식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만큼, 택시 요금 부담을 낮춰 더 많은 이용자가 늦은 저녁 편안하고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티오더 주문 화면에서 타다 광고 배너 내 ‘타다 쿠폰 받기’ 버튼을 누르면, 타다 호출 예약 서비스인 ‘미리 부르기’ 전용 5천 원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아직 타다에 가입하지 않은 신규 이용자라면, ‘미리 부르기’ 전용 5천 원 쿠폰과 함께 실시간 호출용 1만 원 할인 쿠폰까지 지급돼 총 1만 5천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 지역에서 티오더가 설치된 주요 프랜차이즈 매장은 이차돌, 역전할머니맥주, 구도로통닭 등이 있다.

타다 관계자는 “티오더와의 협업이 고객 접근성을 크게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각적인 제휴를 통해 서비스 접근성을 높임으로써 드라이버에게는 양질의 수요를 제공하고, 이용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과 만족스러운 탑승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