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동아제약, '사랑나눔 바자회' 4년만에 재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명섭 기자
2023-05-26 09:57:05

6월 1일 서울 용두동 본사서 진행…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상품 저렴하게 판매

동아제약, 이웃 사랑 전하기 위한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 [사진=동아제약]

[이코노믹데일리] 동아제약이 기부 문화 확산과 지역 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2009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자선 행사인 사랑나눔 바자회를 개최한다.

26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코로나 19 거리두기 확산에 따라 잠정 연기됐던 사랑나눔 바자회를 오는 6월 1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앞에서 개최한다.

동아제약은 4년만에 개최되는 이번 바자회에서 자사 및 동아오츠카 제품 등을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수익금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하고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는 동대문구 저소득층 및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사용한다.

행사당일 현장에서는 △건강기능식품(오메가3, 비타민, 유산균, 콜라겐) △구강청결용품(가그린, 검가드, 칫솔, 치약) △생활용품(마스크, 밴드) △더마화장품(파티온) △음료(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한다.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대상 온라인 옥션(블랙웬즈데이)도 진행한다. 동아쏘시오그룹 13개 그룹사 사장단이 기증한 물품을 1/10 가격으로 경매를 진행하며 낙찰된 판매 수익금은 사랑나눔 바자회 기부금으로 전액 기부할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열리는 사랑나눔 바자회에 많은 지역 주민들이 오셔서 행사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동아쏘시오그룹은 앞으로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과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라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은행
하나금융그룹
NH투자증권
신한라이프
신한금융지주
미래에셋자산운용
KB희망부자
kb금융그룹
보령
국민은행
한화손해보험
메리츠증권
기업은행
여신금융협회
경남은행
KB희망부자
넷마블
신한금융
스마일게이트
주안파크자이
부영그룹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KB금융그룹
KB증권
하이닉스
우리은행
kb_지점안내
대원제약
하나증권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