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현대엔지니어링, 어린이날 맞아 '해외근무직원 자녀 초청행사'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준태 기자
2023-05-08 13:59:30

현대엔지니어링이 개최한 '해외근무직원 자녀 초청행사'에 참석한 임직원과 그 가족이 단체사진을 촬영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이코노믹데일리] 현대엔지니어링이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해외근무직원 자녀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현대엔지니어링 본사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해외에서 근무 중인 임직원 35명의 자녀 및 배우자 등 총 105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임직원 자녀에게 현대엔지니어링 주니어 사원증을 발급해 주는 것을 시작으로 본사 사옥 투어 및 키즈 쿠킹클래스, 난타 공연 관람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해외에서 근무 중인 임직원이 가족에게 보내는 영상메시지를 시청하고, 엽서에 답장을 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현대엔지니어링은 올해로 10년 째 '가족친화기업인증'을 연속으로 유지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직원들의 워라밸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제도나 문화를 마련해 가족 친화적인 기업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엔지니어링은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직장문화를 위해 △선택근로제 도입 △가족돌봄 근로시간 단축 및 휴가 △직장어린이집 운영 △보육수당 및 가족부양비 지원 △가족 건강검진 지원 등의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또 가족친화 문화를 형성하기 위한 △가족 휴양시설 제공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및 봉사활동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