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bhc그룹, 슈퍼두퍼 글로벌 2호 매장 '홍대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명섭 기자
2023-04-26 11:44:35

MZ 세대 핫플레이스 홍대 거리에 총 43석 규모 '홍대점' 공식 오픈

셀럽 팬사인회, 인증샷 이벤트, 시그니처 굿즈 증정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 진행

슈퍼두퍼 ‘홍대점’ 내부 이미지 [사진=bhc]

[이코노믹데일리]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가 서울의 핫플레이스인 홍대 거리에 글로벌 2호 매장 ‘홍대점’을 공식 오픈했다. 

26일 bhc에 따르면 슈퍼두퍼는 서울 2호선 홍대입구역 근처인 마포구 동교동에 글로벌 2호점인 ‘홍대점’을 26일 공식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슈퍼두퍼 ‘홍대점’은 총 43석 규모로 1호점인 강남점과 동일하게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내방객들이 샌프란시스코 현지의 감성을 그대로 느끼며 편안하게 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매장 외관은 슈퍼두퍼의 시그니처 색상인 오렌지를 활용한 대형 사인이 돋보이며, 매장 내부에도 우드와 오렌지가 어우러지는 편안함으로 방문객들에게 여유로움을 선사한다. 방문객들의 동선을 고려해 서비스 존과 다이닝 존을 분리한 공간 배치로 기능성을 강조했다. 

오픈과 함께 MZ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오픈 당일 유명 샐럽들의 서프라이즈 팬 사인회가 진행되며 참석자 중 50명에게는 슈퍼두퍼 바우처 1만 원권이 제공된다. 오는 29일에는 개그맨 황제성이 세계적인 뮤지션 ‘샘스미스’를 커버한 캐릭터 ‘킹스미스’를 초대해 팬 사인회가 진행되며 참석자 중 100명에게 1만 원권 바우처가 증정될 예정이다.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3만 원 디지털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오는 5월 4일까지 매일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에게 시그니처 굿즈 패키지(보닝백, 머그 등)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슈퍼두퍼만의 쥬이시한 맛과 세련된 공간 연출로 홍대점을 버거와 다이닝이 접목한 슈퍼푸드만의 슬로우 푸드의 가치를 담아낸 문화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미래에셋
대한통운
e편한세상
여신금융협회
SK하이닉스
KB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
DB손해보험
한화
우리은행
한국유나이티드
DB
LX
종근당
KB증권
NH투자증
신한금융지주
롯데캐슬
신한은행
KB국민은행
신한금융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