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박기자의 이삭줍줍] 직장인 생명수 "반값"에 먹자…커피 할인 카드 라인업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금융

[박기자의 이삭줍줍] 직장인 생명수 "반값"에 먹자…커피 할인 카드 라인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이삭 수습기자
2023-03-25 20:53:06

KB국민카드 2종, 스타벅스 최대 60% 할인

우리 'D4@카드의정석' 투썸·커피빈·폴바셋 55%↓

물가는 날로 뛰는데 수입은 제자리…추수 끝난 들판에서 이삭을 줍듯 날마다 한 푼 모으기에 한창인 세상입니다. '박 기자의 이삭줍줍'은 오늘도 허리띠를 졸라매는 여러분에게 한 푼 두 푼 모아가는 지혜로운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편집자 주).
 

지난달 서울 중구 스타벅스 매장을 찾은 시민들이 커피를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 있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이코노믹데일리] 스타벅스를 포함한 카페 브랜드가 지난해 일제히 커피 가격을 올리면서 직장인들의 출근길 즐거움 혹은 점심식사 후 힐링이 되어준 커피 가격 부담이 커졌다. 카드 업계에서는 '커필레이션(커피+인플레이션)' 걱정을 덜어줄 할인 카드를 내놓아 커피 애호가들을 사로잡고 있다.

25일 카드 비교 플랫폼 카드고릴라에 따르면 KB국민 '톡톡 with카드'는 스타벅스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온라인 간편결제 구매 시 10% 할인이 추가돼 총 60% 할인된 가격에 커피를 즐길 수 있다.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역시 온라인 간편결제로 스타벅스 커피를 결제하면 최대 60% 할인이 적용된다.

다만 현장 결제 건에 한하며 백화점 안에 위치한 매장에서는 할인 혜택이 어려울 수 있다. 톡톡 with카드는 전월 사용실적 40만원 이상, 청춘대로 톡톡카드는 30만원 이상 채워야 할인이 가능하다.

롯데 'LOCA LIKIT(로카 라이킷)' 카드도 간편결제 시 최대 60% 할인된 가격(월 최대 1만원 한도)에 스타벅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 '올바른 FLEX 카드'는 50% 스타벅스 청구할인이 제공되며 '올원페이(NH앱카드)'로 결제 시 1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하나 '통커 카드'는 사이렌오더(스타벅스 앱 주문 서비스)로 결제 시 50%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우리 'D4@카드의정석' 카드는 스타벅스는 물론 투썸플레이스·커피빈·폴바셋 등 커피 전문점에서 55% 할인이 가능하다. 단 매년 1~10월엔 월 1만1000원, 11~12월엔 월 2만2000원까지 할인된다. 건당 할인한도는 3300원이다.

롯데 '뱅크샐러드 빨대카드'는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폴바셋 50%, 'LOCA for Coffee(로카 포 커피)' 카드는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폴바셋·빽다방 50% 할인(전월 사용실적 150만원 이상), '롯데백화점 FLEX카드'는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폴바셋·엔제리너스에서 50% 할인된다.

'현대카드Z work'는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커피빈·폴바셋 50% 청구할인, '현대카드Z ontact'는 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이디야 등에서 스마트오더(스마트폰이나 다른 스마트 기기로 음료 주문)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EDIYA 신한카드 Tasty'로는 하루 한 번 최대 5000원까지 이디야 커피 50% 할인 받을 수 있는데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할인 한도가 달라진다. 할인한도는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30만원 이상~60만원 미만 시 1만원 △60만원 이상~90만원 미만 시 2만원 △90만원 이상~120만원 미만 시 3만원 △120만원 이상 시 4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신한라이프
KB희망부자
하나증권
신한금융지주
여신금융협회
대원제약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우리은행
경남은행
기업은행
kb금융그룹
스마일게이트
DB
메리츠증권
신한은행
미래에셋
대한통운
KB희망부자
국민은행
미래에셋자산운용
하나금융그룹
KB증권
KB금융그룹
하이닉스
보령
부영그룹
신한금융
한화손해보험
주안파크자이
넷마블
KB희망부자
NH투자증권
lx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