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사이트
아주경제
아주로앤피
아주일보
회원서비스
로그인
회원가입
지면보기
[박기자의 이삭줍줍] 더글로리·나는솔로 '100%' 할인…OTT 할인 카드 '총집합'
기사 읽기 도구
공유하기
기사 프린트
글씨 크게
글씨 작게
금융

[박기자의 이삭줍줍] 더글로리·나는솔로 '100%' 할인…OTT 할인 카드 '총집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이삭 수습기자
2023-03-18 05:00:00

신한 '구독 좋아요', OTT·음원 등 5개 영역 할인

공식 홈페이지서 결제해야 혜택 입을 수 있어

'더 글로리 파트2' 티저예고편 [사진=넷플릭스]

[이코노믹데일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업체가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자 치열하게 다투는 가운데 OTT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도 덩달아 늘고 있다. OTT 구독료 전액을 할인해 줄 뿐 아니라 음원 서비스까지 한층 저렴한 가격에 누릴 수 있어 소비자 선택폭이 확대되는 추세다.

18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 '구독 좋아요' 카드는 MZ세대의 높은 구독 서비스 이용도를 겨냥한 구독 특화 상품이다. OTT·음원·전자책·쇼핑 멤버십·세탁 등 5개 영역에서 월간 통합 할인한도 이내 구독료 100% 할인이 이루어진다. OTT는 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디즈니플러스·티빙·왓챠·웨이브, 음원은 멜론·지니, 전자책은 밀리의 서재·리디북스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쇼핑 멤버십의 경우, 쿠팡(와우멤버십)·네이버(플러스멤버십)·T우주패스·요기요(요기패스)에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생활 영역에서는 비대면 모바일 세탁서비스 '세탁특공대' 구독료 할인이 가능하다.

KB국민 '톡톡O 카드'는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웨이브·왓챠·티빙·유튜브프리미엄 등 OTT 정기결제 시 10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할인한도는 1만원이며 각 OTT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기결제 시 적용된다. 온라인 간편결제 건 또는 앱스토어 내 인앱 결제 건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롯데 'LOCA LIKIT Play(로카 라이킷 플레이)' 카드는 넷플릭스·왓챠·유튜브프리미엄 등 OTT는 물론 멜론·지니 등 음원서비스에 6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다만 각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청한 자동납부 이용 건에 한하며, 1회성 일반구매 결제·통신비 합산 청구·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 같은 앱마켓 결제 등 가맹점 구분이 어려운 경우엔 혜택을 입지 못한다.

신한 '국민행복카드'를 이용하면 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 등 OTT 구독 시 50% 할인받을 수 있다. 통합 월 1회·건당 최대 5천원 할인되며 이 역시 공식 사이트에 직접 들어가 신청한 자동이체 건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KB국민 'wavve카드'는 웨이브 월 이용권 7900원 청구 할인이 가능한 상품이다. 웨이브 웹사이트에서 이용권 자동결제 시 할인이 이루어진다. 구글플레이·앱스토어 등 인앱 결제와 페이코·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간편 결제시 할인 혜택에서 제외된다. 아울러 할인금액에 비해 이용금액이 작을 경우 이용금액까지만 할인받을 수 있다.

하나 '삼프로TV 카드'는 넷플릭스·웨이브·유튜브프리미엄 등 OTT 50% 할인과 함께 경제전문 유튜브 ‘삼프로TV’ 유료 콘텐츠(온오프라인 강의) 3% 할인이 적용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DB
스마일게이트
대한통운
주안파크자이
NH투자증권
신한금융지주
기업은행
부영그룹
하나금융그룹
하이닉스
한화손해보험
KB증권
미래에셋자산운용
신한은행
kb금융그룹
보령
신한라이프
하나증권
넷마블
경남은행
우리은행
KB금융그룹
국민은행
대원제약
KB희망부자
KB희망부자
한화손해보험
kb_지점안내
여신금융협회
신한금융
미래에셋
메리츠증권
KB희망부자
다음
이전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