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당근마켓, "당근에 광고만 해도 스위트룸 숙박권·한우세트 풍성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선재관 기자
2023-03-22 09:57:14

‘당근에 광고했을 뿐인데’ 캠페인 사장님 편 영상[사진=당근마켓]

[이코노믹데일리] 당근마켓이 ‘당근에 광고했을 뿐인데’ 캠페인을 진행,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광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동네 자영업자는 물론 지역을 타깃으로 광고 집행을 원하는 전문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당근마켓 광고의 효과를 알리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오는 4월 12일까지 당근마켓 광고를 1건 이상 만들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10만원 상당의 5성급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남산 풀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5명에게는 26만원 상당의 한우세트, 300명에게는 자양강장제 세트를 선물한다. 

이벤트 페이지는 당근비즈니스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의 상단 배너로 들어가거나, 당근마켓 앱에서 ‘당근에 광고했을 뿐인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당첨 결과 발표 및 경품 증정은 4월 21일 개별 안내 예정이다.

당근마켓 광고는 동네 가게를 운영하는 자영업자라면 누구나 가게 오픈, 할인 행사 등 각종 소식들을 당근마켓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알릴 수 있어 효율적인 로컬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최정윤 당근마켓 마케팅 팀장은 “당근마켓 광고 효과를 동네 자영업자부터 전문 마케터들에게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첫 이용자 중 50% 이상이 재진행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당근마켓 광고를 이번 기회에 직접 이용해보고, 풍성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