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셀메드, 김의신 박사 초청 부산 세미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정인 수습기자
2023-03-17 21:01:49

제이비케이랩의 셀메드가 MD앤더슨암센터 종신교수 김의신 박사를 초청해 부산 세미나를 연다. [사진=제이비케이랩]


[이코노믹데일리] 셀메드는 암 분야의 세계적인 석학 MD앤더슨암센터 종신교수 김의신 박사를 초청해 부산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셀메드 세포교정의약학회(회장 백경신 약학박사)가 주최하는 '세포가 살면 당신도 산다'로, 오는 25일 오후 3시부터 부산 이비스앰배서더호텔에서 진행된다.

김 박사는 이날 강의를 통해 효과적인 질병 관리법을 부산 시민에게 공개한다. 작년 11월 서울, 12월 전주에 이어 이번 부산 세미나에서도 김 박사는 암과 난치병 완치에 도움을 주는 치료법을 현장 사례와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또 참석한 청중들의 질문에 답하며 환자들의 건강 관리를 위한 실제적인 방법들도 공유한다. 김 박사가 몸담고 있는 MD앤더슨암센터는 미국 휴스턴 소재 텍사스메디컬센터에 위치한 텍시스대학교 보건과학센터와 제휴하고 있는 미국에서 가장 큰 암센터다.
 
김 박사의 발제에 이어 셀메드 세포교정의약학회 학술위원장 장봉근 박사의 '면역항암 천연영양소 AFNC'에 대한 강의가 이어진다. SCI급 국제학술지인 국제약학저널에 발표된 항암 식물영양소인 AFNC(안토시아닌-후코이단 나노복합체)를 자세히 소개하고, 건강 관리를 위한 AFNC의 활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의를 담당하는 김 박사는 캘리포니아주립대학교 어바인(Irvine) 의료원 방사선 종양내과 교수로 양전자 단층촬영(PET)분야의 세계 최고 권위자로 알려졌다. 장 박사는 암과 만성 난치성질환에 대한 영양요법인 세포교정요법의 창시자로 셀메드 세포교정의약학회 학술위원장을 맡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 더보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